“디지털 마케팅은 tool이 아니라 사고방식의 전환이다.”
aSSIST(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활동
영업혁신과정 / 디지털 전략 MBA / 디지털 어프로치
국내외 기업 / 기관
대한상공회의소, 현대백화점그룹, 에듀윌, CJ헬로
강연
TED x YOUTH “꿈을 드림” 강연
저서
자기계발서 「평생 남의 일만 할거야?」 (2014)
경영전략서 「 파괴적 혁신에 미치다」 공저 (2013)
논문 - 디지털 인플루언서의 신뢰도에 관한 연구 (KCI)
최신 이슈로 이해하는 바이럴 입소문 마케팅 전략
최신 이슈를 통해 바이럴 입소문 마케팅의 과학적 원리와 성공 전략 이해
실제 프로젝트 사례로 익히는 입소문 콘텐츠 법칙
마스터가 현업에서 실제 수행한 프로젝트 사례를 바탕으로 STEPPS 법칙의 실제 적용 노하우를 학습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바이럴 콘텐츠 제작 실습
교육 내에서 바이럴 입소문 콘텐츠를 직접 제작 및 발표하고, 피드백을 통해 검증 가능
오리엔테이션
팀 빌딩
프로젝트 방법론 소개
바이럴 입소문 콘텐츠 전략 개관
바이럴 입소문 마케팅의 정의 및 가치
입소문이 광고보다 좋은 이유
업계/학계의 관련 최신 이슈 소개
STEPPS 이론 및 사례 Case Study
실제 수행한 현업 프로젝트 사례를 바탕으로 알아보는 와튼스쿨 조나버거 교수의 STEPPS 이론 소개
STEPPS 이론을 적용한 콘텐츠 제작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우리 회사 브랜드
바이럴 입소문 콘텐츠 제작 실습
바이럴 입소문 콘텐츠 발표
바이럴 입소문 콘텐츠 기획안 프레젠테이션
피드백 및 Wrap up
프레젠테이션 피드백 및 토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리스크와 본질 이해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전략과 신뢰성에 대한 비판적 관점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본질 이해
실제 성공 사례로 익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마스터가 실제 진행한 국내 대기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를 바탕으로 실제 적용 노하우를 학습
기업 상황에 꼭 맞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도출
인플루언서의 신뢰성 요인 모델을 활용하여 기업 상황에 꼭 맞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도출 가능
오리엔테이션
팀 빌딩
프로젝트 방법론 소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개관
인플루언서의 마케팅적 의미
인플루언서 마케팅 tool
인플루언서 신뢰성에 대한 고찰
IRM [Influencer Relationship Management] Case Study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 정밀 분석
인플루언서들과의 관계 형성 및 관리 방법
실전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실습
인플루언서의 신뢰성 요인 모델을 이용하여 우리 회사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도출
기업 상황에 따른 인플루언서 마케팅 계획 도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발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프레젠테이션
피드백 및 Wrap up
프레젠테이션 피드백 및 토론
마스터’s 컷 교육사진 or 영상
기업의 경영성과 창출에 기여하는
가장 효과적인 교육 솔루션!
나누고 싶은 지식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프로스쿨의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STEP 01
등록하기
강의분야, 주요이력, 학력, 저서, 주요활동 등의 내용이 포함된 프로필을 첨부파일로 등록
STEP 02
사전미팅
프로필 내부 검토 후1차 미팅을 통해 실무협의 진행
STEP 03
계약체결
서비스 유형, 범위, 기간 등 상호협력을 위한 계약체결
STEP 04
콘텐츠 브랜딩
서비스 유형에 따라 교육 콘텐츠 초기 전략 기획부터 5단계 프로세스를 통한 콘텐츠 기획, 개발 검증 절차 실행
STEP 05
홍보 마케팅
프로스쿨 사이트 외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마케팅 / 세일즈
STEP 05
매니지먼트
평가 시스템을 통한 콘텐츠 품질 관리
BRANDING
전략적 교육 콘텐츠 개발을 통한 마스터 브랜딩 완성
MARKETING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홍보 마케팅 / 세일즈 전략
MANAGEMENT
프로스쿨의 전문 기획자와 협력하여 지속적인 콘텐츠 Develop & Management 서비스 제공
※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