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취향을 발견하고 팬덤(Fandom)을 만들기 위한 관점을 공유합니다.”
#브랜드 경험 #혁신 # 서비스 브랜딩
국내외 기업 / 기관 교육
신세계 인터내셔날, 신세계조선호텔 롯데백화점, 로레알, 폴스미스, 루이까또즈, 올리브영, SK. 스타벅스, 루이비통, 로레알,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쌍용자동차, 삼성테크윈, 쌍용건설, LS전선, 두산인프라코어, 한국전력, 미래에셋증권, 대신증권, 유진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동양파이낸스, 하나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포스코, 롯데리아, SPC, 아워홈, 풀무원, CJ푸드빌, 이랜드, 지멘스, AC닐슨, 호텔신라, 파라다이스호텔 대명호텔&리조트, CJ CGV, 한샘, CJ올리브영, NHN, 한국관광공사, 국민연금관리공단 외 다수
저서
가짜 일 vs 진짜 일. 세종서적. 2016
서비스 경영 불변의 법칙 9, 김앤김북스, 2014
번 슈미트의 체험 마케팅, 김앤김북스, 2013
소비자의 마음을 흔드는 법칙
소비자를 나의 팬으로 만드는 법칙을 찾고 나의 비즈니스의 적용
브랜드와 경험
브랜드와 경험
브랜드가 망가지는 이유
경험 브랜딩의 2가지 요소:인터널 브랜딩 & 익스터널 브랜딩
서비스 브랜딩을 위한 6가지 요인
소비자 취향의 발견
브랜드와 취향공동체
취향은 어떻게 경험이 되는가?
취향을 발견하고 적용하는 방법
브랜드 경험 디자인
통찰-해야 할 일 찾기-솔루션 만들기
팀별 결과 공유 및 피드백
마무리 정리
마스터’s 컷 교육사진 or 영상
기업의 경영성과 창출에 기여하는
가장 효과적인 교육 솔루션!
나누고 싶은 지식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프로스쿨의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STEP 01
등록하기
강의분야, 주요이력, 학력, 저서, 주요활동 등의 내용이 포함된 프로필을 첨부파일로 등록
STEP 02
사전미팅
프로필 내부 검토 후1차 미팅을 통해 실무협의 진행
STEP 03
계약체결
서비스 유형, 범위, 기간 등 상호협력을 위한 계약체결
STEP 04
콘텐츠 브랜딩
서비스 유형에 따라 교육 콘텐츠 초기 전략 기획부터 5단계 프로세스를 통한 콘텐츠 기획, 개발 검증 절차 실행
STEP 05
홍보 마케팅
프로스쿨 사이트 외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마케팅 / 세일즈
STEP 05
매니지먼트
평가 시스템을 통한 콘텐츠 품질 관리
BRANDING
전략적 교육 콘텐츠 개발을 통한 마스터 브랜딩 완성
MARKETING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홍보 마케팅 / 세일즈 전략
MANAGEMENT
프로스쿨의 전문 기획자와 협력하여 지속적인 콘텐츠 Develop & Management 서비스 제공
※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