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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취향을 발견하고 팬덤(Fandom)을 만들기 위한 관점을 공유합니다.”

#브랜드 경험 #혁신 # 서비스 브랜딩

신원학 마스터

  • ㈜WHY&HOW 컨설팅 대표이사
  • (현)한국상담학회 NLP 분과 상임이사
경력 및 학력
  • ㆍ ㈜ WHY&HOW 컨설팅 대표이사
  • ㆍ (현) 한국상담학회 NLP 분과 상임이사
  • ㆍ (현) KOTRA 글로벌 연수원 자문 위원
  • ㆍ (전) CJ엠디원 CS 파트장
  • ㆍ 동국대학교 호텔경영학 박사과정 수료
  • ㆍ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기업교육 전공 (교육학 석사)
주요 활동

국내외 기업 / 기관 교육

신세계 인터내셔날, 신세계조선호텔 롯데백화점, 로레알, 폴스미스, 루이까또즈, 올리브영, SK. 스타벅스, 루이비통, 로레알,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쌍용자동차, 삼성테크윈, 쌍용건설, LS전선, 두산인프라코어, 한국전력, 미래에셋증권, 대신증권, 유진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동양파이낸스, 하나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포스코, 롯데리아, SPC, 아워홈, 풀무원, CJ푸드빌, 이랜드, 지멘스, AC닐슨, 호텔신라, 파라다이스호텔 대명호텔&리조트, CJ CGV, 한샘, CJ올리브영, NHN, 한국관광공사, 국민연금관리공단 외 다수

저서

가짜 일 vs 진짜 일. 세종서적. 2016
서비스 경영 불변의 법칙 9, 김앤김북스, 2014
번 슈미트의 체험 마케팅, 김앤김북스, 2013

교육생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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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호텔 담당자

새로운 관점에서 문제를 볼 수 있어 좋았으며 SCORE 모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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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호텔 담당자

여러가지 실습이 있어서 재밌었고 수업도 너무 유쾌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너무 유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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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쿨 월간클래스 후기

소비자의 취향을 발견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브랜드의 가치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관점을 전환하게끔 해주는 강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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