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5 12:08:00
2020년 새해 첫 기업교육은 반스, 팀버랜드, 이스트팩 등 다양한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 기업 VF의 자회사인 VF코리아와 함께 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국내 팀버랜드 매장을 운영하는 30명의 매니저분들과 함께 했는데요, 팀버랜드(Timberland)는 'Nature Needs Heroes : 환경을 생각하는 당신이 자연을 위한 영웅'이라는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책임감 있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리사이클 소재, 오가닉 소재의 사용을 지향하는 아웃도어 패션브랜드입니다. 2020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소비자에게 조금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자 브랜드 컨설팅 전문가 신원학 마스터와 함께 3시간에 걸쳐 2020년의 트랜드 키워드를 살펴보며 소비자 취향과 브랜딩에 대하여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교육은 취향의 발견, 브랜드 경험, 그리고 현장적용 총 세가지의 구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날 브랜드는 단순히 어떤 상품의 성격이나 가치를 띄는 것에서 더 나아가 시대 및 세대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그 의미가 다양하게 확장되었으며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는 곧 시대의 삶의 방식이 브랜드를 결정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교육에서는 급속하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파악하고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방법에 대해 다양한 사례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나아가 팀버랜드가 이야기하는 브랜드슬로건을 중심으로 팀버랜드에 담긴 브랜드가치를 실무현장인 각 매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전달하고 소통할 것인지에 대해 팀원들과 함께 간단한 워크숍도 진행했습니다.2020년 팀버랜드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소비자들과 가치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기를 프로업이 응원합니다.
나누고 싶은 지식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프로스쿨의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STEP 01
등록하기
강의분야, 주요이력, 학력, 저서, 주요활동 등의 내용이 포함된 프로필을 첨부파일로 등록
STEP 02
사전미팅
프로필 내부 검토 후1차 미팅을 통해 실무협의 진행
STEP 03
계약체결
서비스 유형, 범위, 기간 등 상호협력을 위한 계약체결
STEP 04
콘텐츠 브랜딩
서비스 유형에 따라 교육 콘텐츠 초기 전략 기획부터 5단계 프로세스를 통한 콘텐츠 기획, 개발 검증 절차 실행
STEP 05
홍보 마케팅
프로스쿨 사이트 외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마케팅 / 세일즈
STEP 05
매니지먼트
평가 시스템을 통한 콘텐츠 품질 관리
BRANDING
전략적 교육 콘텐츠 개발을 통한 마스터 브랜딩 완성
MARKETING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홍보 마케팅 / 세일즈 전략
MANAGEMENT
프로스쿨의 전문 기획자와 협력하여 지속적인 콘텐츠 Develop & Management 서비스 제공
※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