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 허유림 | 김성민 | 류재언 | 류재언 | 류재언 | 류재언 | 류재언 | 김성민 | 허유림 | 류재언 | 류재언 | 류재언 | 류재언 | 허유림 | 손동진 | 허유림 | 허유림 | 신원학 | 김성민 | 손동진 | 손동진 | 문시정 | 신향선 | 강정모 | 문시정 | 허유림 | 강정모 | 손동진 | 신향선 | 문시정 | 허유림 | 허유림 | 신향선 | 류재언 | 석혜림 | 석혜림 | 신원학 |
---|---|---|---|---|---|---|---|---|---|---|---|---|---|---|---|---|---|---|---|---|---|---|---|---|---|---|---|---|---|---|---|---|---|---|---|---|---|
평가결과 | 4.87/5 | 4.72/5 | 4.83/5 | 4.69/5 | 4.38/5 | 4.63/5 | 4.55/5 | 4.22/5 | 4.4/5 | 4.9/5 | 4.8/5 | 4.8/5 | 4.7/5 | 4.22/5 | 4.54/5 | 3.9/5 | 4.55/5 | 4.55/5 | 4.4/5 | 4.76/5 | 4.45/5 | 4.63/5 | 4.62/5 | 4.85/5 | 4.73/5 | 4.58/5 | 4.58/5 | 4.64/5 | 4.64/5 | 4.74/5 | 4.62/5 | 4.97/5 | 4.97/5 | 4.82/5 | 4.52/5 | 4.74/5 | 4.64/5 |
기업명 | GS 홈쇼핑 | 블랙야크 | LG화학 | KB국민카드 | 풀무원 | 신세계인터네셔날 | 협상스쿨2기 | 프로스쿨 월간클래스 |
프로스쿨 미세나 |
협상스쿨3기 | 협상스쿨4기 | 협상스쿨5기 | 협상스쿨6기 | Mini 미세나 | 프로스쿨 월간클래스 |
프로스쿨 미세나 |
프로스쿨 미세나 |
신세계조선호텔 | 신세계조선호텔 | 프로스쿨 프로클래스 |
프로스쿨 프로클래스 |
프로스쿨 월간클래스 |
프로스쿨 월간클래스 |
프로스쿨 월간클래스 |
프로스쿨 프로클래스 |
프로스쿨 컨퍼런스 |
프로스쿨 컨퍼런스 |
프로스쿨 컨퍼런스 |
프로스쿨 컨퍼런스 |
프로스쿨 컨퍼런스 |
프로스쿨 월간클래스 |
프로스쿨 프로클래스 |
프로스쿨 프로클래스 |
LG화학 | 프로스쿨 월간클래스 |
프로스쿨 컨퍼런스 |
프로스쿨 월간클래스 |
일시 | 2019-03-08 | 2019-09-18 | 2018-09-11 | 2018-04-02 | 2018-07-18 | 2019-10-08 | 2018-03-17 | 2019-01-29 | 2019-02-14 | 2018-05-19 | 2018-07-21 | 2018-09-15 | 2018-11-17 | 2018-07-28 | 2019-03-23 | 2019-04-13 | 2019-05-18 | 2019-10-15 | 2019-10-21 | 2019-04-20 | 2019-04-27 | 2019-05-28 | 2019-06-26 | 2019-08-27 | 2019-06-22 | 2019-09-21 | 2019-09-21 | 2019-09-28 | 2019-09-28 | 2019-10-15 | 2019-07-30 | 2019-08-17 | 2019-08-21 | 2019-09-24 | 2019-10-29 | 2019-10-05 | 2019-04-29 |
교육명 | 미세나 아트투어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교육 | 협상교육 | 협상교육 | 협상교육 | 협상기본교육 | 협상교육 | 스타트업식신사업기획 | 마르셀뒤샹아트투어 | 협상교육 | 협상교육 | 협상교육 | 협상교육 | 미세나아트투어 | 디지털마케팅 | 데이비드호크니 포스트옥션 |
데이비드호크니 원데이투어 |
소비자트렌드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교육 | 바이럴마케팅 | 인플루언서마케팅 | 소통의기술 | 컬러인문학 | 미술관산책 | 워크스마트교육 | 도시속예술이야기 | 도시속예술이야기 | 디지털마케팅 | 컬러인문학 | 소통의기술 | 미세나 | 미세나콜라보 | 컬러인문학 | 협상교육 | 퍼포먼스스피치 | 퍼포먼스스피치 | 소비자트렌드 |
교육대상 | 팀장급 | 신입사원 | 임직원 | 협상실무자 | 급식사업본부 | 팀장급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팀장후보자 | 팀장후보자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B2C | 임직원 | B2C | B2C | B2C |
교육인원 | 23명 | 13명 | 24명 | 24명 | 32명 | 53명 | 13명 | 25명 | 18명 | 12명 | 11명 | 16명 | 16명 | 15명 | 46명 | 12명 | 9명 | 14명 | 14명 | 16명 | 14명 | 17명 | 20명 | 27명 | 10명 | 12명 | 12명 | 9명 | 9명 | 11명 | 17명 | 9명 | 10명 | 22명 | 40명 | 11명 | 31명 |
교육시간 | 2 | 10 | 14 | 16 | 15 | 8 | 16 | 2 | 4 | 16 | 16 | 16 | 16 | 4 | 2 | 4 | 4 | 4 | 5 | 6 | 6 | 2 | 2 | 2 | 8 | 1 | 1 | 1 | 1 | 1 | 2 | 2 | 6 | 16 | 2 | 1 | 1 |
카테고리 | 라이프 | 디지털 혁신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디지털 혁신 | 라이프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라이프 | 직무역량 | 라이프 | 라이프 | 직무역량 | 디지털 혁신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라이프 | 라이프 | 직무역량 | 라이프 | 라이프 | 직무역량 | 라이프 | 직무역량 | 라이프 | 라이프 | 라이프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직무역량 |
나누고 싶은 지식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프로스쿨의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STEP 01
등록하기
강의분야, 주요이력, 학력, 저서, 주요활동 등의 내용이 포함된 프로필을 첨부파일로 등록
STEP 02
사전미팅
프로필 내부 검토 후1차 미팅을 통해 실무협의 진행
STEP 03
계약체결
서비스 유형, 범위, 기간 등 상호협력을 위한 계약체결
STEP 04
콘텐츠 브랜딩
서비스 유형에 따라 교육 콘텐츠 초기 전략 기획부터 5단계 프로세스를 통한 콘텐츠 기획, 개발 검증 절차 실행
STEP 05
홍보 마케팅
프로스쿨 사이트 외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마케팅 / 세일즈
STEP 05
매니지먼트
평가 시스템을 통한 콘텐츠 품질 관리
BRANDING
전략적 교육 콘텐츠 개발을 통한 마스터 브랜딩 완성
MARKETING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홍보 마케팅 / 세일즈 전략
MANAGEMENT
프로스쿨의 전문 기획자와 협력하여 지속적인 콘텐츠 Develop & Management 서비스 제공
※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