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사계] 천원권(天元卷) 2018년

– 흑차 – [백사계] 천원권 2018년

– 흑차 – [백사계] 천원권 2018년

바이사계는 중국 후난 성에 위치한 1939년 설립된 중국 최고의 센차 생산업체다.

1939년 이후 80년 넘게 흑차만을 생산해온 중국 안화흑차를 대표하는 회사입니다.

역사상 처음으로 구로다 검은 봉지, 하나다, 후쿠다의 3종류의 벽돌 모양의 센차를 개발해 상품화했습니다.

중국 후난성 창사시 안화지역은 은압차와 변협차, 변긴지구 소수민족이 주로 이용하던 차)의 발양지입니다.

설봉산맥에 7억 년 전에 형성된 빙적암에서 자란 찻잎으로 제조했다고 합니다.

백사계의 전통 기둥과 같은 주차 제조 기술은 중국의 비물질 유산으로 1997년에 등재되었습니다.

[백사계] 천원권 2018년 [백사계] 천원권 2018년 · 제품분류 : 흑차 (안화흑차 · 안전흑차 · 제조사 : 후난성 백사계다창고분유한공사 · 원산지 : 중국 후난안화 · 원료 : 안화2급 흑모차 · 보관 : 월진월향 · 총중량 : 2018년.

[백사계] 천원권은 고급 대나무를 사용하여 대나무 껍질을 수작업으로 제작하였으며 방습과 항균작용, 후발효 등을 위하여 종려나무 섬유모와 조릿대잎으로 찻잎과 대나무껍질 사이에 감은 후 긴 압을 단단하게 하여 발효시켰다고 합니다.

2015년 이탈리아에서 열린 밀라노 엑스포에서 중국차 부문 Perfect Attendanc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건차의 색택은 검은 녹갈색을 띠고 있습니다.

압박이 단단해서 해괴되기 어려운 차입니다.

안화대엽종의 두꺼운 원료를 사용하여 제조한 차이므로 해체된 건엽으로도 볼 때 찻잎의 크기가 두껍고 큽니다.

4g을 97도 물에 15초간, 2회 적신 후 20초를 끓여 첫 번째 갈색입니다.

은잔에 담아보면 맑고 깨끗한 밝은 노란색이 감돌고 1년 이상 지나서인지 처음 느껴졌던 신선한 맛과 냄새가 사라지고 순하고 부드러운 단맛이 느껴집니다.

흑차 특유의 약한 해조류 같은 맛이 조금 느껴지네요.4~5번째 차를 유리공도잔에 따라보면 색이 더욱 뚜렷이 느껴집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부드럽고 부드러운 단맛과 회감이 좋습니다.

일 년 한 해 지나고 차 맛이 변하는 게 정말 신기하고 계속 마시다 보면 열감도 좀 감도는 것 같아요.잎 바닥을 꺼내보면 튼튼하고 두툼한 큰 잎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백사계] 천원권 2018년 밀향:고엽미: – 단맛:회감:내포성:한줄평:1년뒤에 열어보니 맛이 더 좋아요.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는 데일리 흑차흑차흑차흑차는 중국 후난, 후베이, 사천, 윈난, 광시 등 서남부 지역에서 주로 생산된다… blog.naver.com흑차흑차흑차는 중국 후난, 후베이, 사천, 윈난, 광시 등 서남부 지역에서 주로 생산된다… blog.naver.com흑차흑차흑차는 중국 후난, 후베이, 사천, 윈난, 광시 등 서남부 지역에서 주로 생산된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