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형 소파 파트너 아이템인 각도 조절 보조 데스크를 내 돈으로 구입해서 몇 달 동안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서 블로깅으로 기록해볼게 🙂
독서대 역할도 충분히 할 수 있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보조책상이어서 거북목 방지에도 좋고 거실 바닥에 앉는 것보다 코너형 소파 자리에서 빙글빙글 아주 많이 쓰이는 접이식 책상이다.

노트북을 주로 하는 나에게는 소파나 침대 위에서 사용하기 쉬웠지만, 요즘은 또 영어 필수 숙제를 할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 중!
나처럼 장시간 한 곳에서 얌전히 앉아 집중할 수 없는 프로서브저 클래스 타일에 추천하고 싶은 구불구불한 책상이다.

앉은키가 다 달라도 아이부터 어른까지 자신의 키에 맞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게 가장 좋았다.
다리 부분을 다양한 단계로 키를 조절할 수 있고 눈높이에 맞춰 독서대 역할까지 해주는 각도 조절까지.요즘은 이런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이 나와서 삶의 질이 확실히 올라간 느낌!
각도 조절 보조 데스크
거실에 있는 모듈 소파는 양쪽에 팔걸이가 있어 더욱 편안한 느낌이 드는데 마침 이 자리에서 각도 조절 보조 책상 사용에 최적화된 느낌이다.

책을 읽고 싶을 때도 허리를 숙여 목을 뺄 필요 없이 눈높이까지 보조책상 다리를 맞추고 각도를 조절해 독서대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보통 독서대는 사실 자리 잡기가 꽤 있어서 항상 정리정돈을 해두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는 보조책상이면서도 완전히 접이식 책상이라고 다 썼다면 살짝 접어 정리하면 된다.
틈새에 보관하면 눈에 거슬리지 않고 좋다.
코너형 소파내 돈의 내산 각도조절 보조책상 후기 코너형 소파 타투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