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마감 완료] 강남역 파티룸 소수정예 특강[강의+인맥형성] (선착순 8인 마감)

안녕하세요. 숨겨진 1%까지 정성껏 알려드리는 해자포터입니다.

얼마 전 <건물주 빌드업> 특강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파티룸의 꽃이자 핵심인 <마케팅>을 제대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지 못했어요.게다가 이날은 에어비앤비에 관심이 너무 많아서 파티룸에 대한 부분을 많이 강조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특별한 자리를 다시 마련해 보려고 합니다.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는 저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좀 더 다양하고 꼼꼼한 교육을 만들어드리기 위해서입니다.

특별교육은 PPT가 아닌 실제 사례 위주로 경쟁사를 검색하면서 찾을 예정이며 소수정예 특강인 만큼 <파티룸 창업을 실제로 하시는 분들>을 중심으로 모아 사장님 간 긴밀한 교류를 위한 자리를 마련해보고자 합니다.

백일 듣는 것보다 한 번 보는 게 좋아요.사실 파티룸을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이 파티룸을 창업하는 것만큼 위험한 것은 없습니다.

적어도 제가 앞으로 1년 이상 사업을 세워야 하는데 좋은 점과 나쁜 점을 모두 알아야 실제로 안전하게 창업할 수 있을 테니까요.특히 파티룸을 여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업종 특성상 파티룸 사장들끼리는 라이벌이 아닌 협력자, 조력자로서 알아야 하는 절대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현직 파티룸 대표로부터 만들 수 있는 솔직한 이야기 <+추가 사업 아이디어>를 나눌 예정입니다.

<선착순 8분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마감했습니다> [강의일정] 날짜: 5월 21일(일) 시간: 오전 11시~오후 2시 장소: 유랩파티룸(실버타운 오피스텔 701호) [스케줄] 오전 11시~12시: 공간렌탈사업 특징&성공적인 마케팅비결 오후 12시~13시: 식사&인사&교류 오후 13시~14시: 초기 세팅용 Notion 공유, Q&A<강의 시 알려드릴 내용> 1. 초반 세팅에 사용한 Notion 리스트 2. 안전하고 저렴하게 파티룸을 오픈하는 방법 3. 경쟁사를 분석하여 나만의 경쟁력 만드는 법 4.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 노출 비법 <미공개 특별자료>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나만의 힐링 공간을 만들고 싶으신 분* 다양한 N잡을 해봤지만 실제로 수익을 내지 못하셨던 분* 초반 세팅만 마치면 관리하는데 시간을 적게 쓰고 싶으신 분* 지겨운 회사를 그만두고 싶으신 분* 현금흐름을 50만원 이상 만들고 싶으신 분<P.S. 특강에서 가르치지 못한 내용 위주로 알려드립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소수 정예 특강은 마감했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