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맛집 추천-고깃집 삼겹살정식레스토랑

오늘은 율하2지구에 맛있는 고깃집을 추천합니다!

입덧이 끝나고 마지막 달을 앞두고 열심히 먹고 다니는 임산부입니다. 그냥 더워서 진짜 집에서 요리하느라 땀이 많이 나서 웬만하면 오빠랑 주말에는 외식을 하려고 하는데.

김해맛집 추천 고깃집 삼겹살고반식당

점점 장탕에 가면 식당도 카페도 많이 생기는데 우리도 신혼집 근처라 저번에 지나갔는데 고방식당은 항상 손님이 많아서 가보자!했는데 이번에 오게 되었습니다.

김해율하맛집 고방식당은 최고급 숙성한돈전문점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는 고깃집 고방식당에 가서 저녁을 해결하고 왔네요.역시 집에서 구워먹는것보다 고기전문점에서 먹는게 훨씬 맛있어요. 집에서 먹기에는 기름 정리랑 설거지가… 뒷정리할 게 많잖아요. 크크…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거반식당 김해율하점 경상남도 김해시 율하솔길 521층

영업시간: 월~금 – 16:00 ~ 23:00 토/일요일: 12:00 ~ 23:00 단체석, 예약, 주차휴무일: 매월 첫째주 월요일

저희는 저번에 지나가면서 웨이팅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이번에는 이른 저녁 5시에 방문했어요.

테이블마다 예쁜 화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있는게 아니라 끝쪽에서 구워주시니까 덥지도 않고 편하게 형이랑 먹으면서 시원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저희는 이른 시간 주말에 방문했는데 재빠르게 1시간에 사람들로 꽉 차서 자리가 없었어요.저녁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어려우신 분들은 예약하시거나 빠른 시간에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기본 반찬 세트가 비교적 다양하게 깔끔하게 제공되어 한눈에 사로잡혔습니다.

고기에 맞는 소스도 많고 갓김치나 고사리파김치, 명이나물 등이 나오네요.일단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다 나왔어요. 배추김치까지!!예~!!

야채는 직원분께 요청하시면 드리겠대요. 저는 곧 썸러버라서 부탁드렸어요. 이렇게 비닐 안에 가방과 옷을 넣을 수 있습니다. 냄새를 막는 고방식당의 센스!!육식파인 저희는 입덧이 있기 전까지는 항상 고깃집이 1위였는데요. 벌써 입덧이 끝나자 오빠가 들떠버렸어요.센스있게 앉았더니 앞치마와 머리띠를 제공해줬어요. 고기를 먹기 전에 먼저 서비스에 감동했어요.육식파인 저희는 입덧이 있기 전까지는 항상 고깃집이 1위였는데요. 벌써 입덧이 끝나자 오빠가 들떠버렸어요.센스있게 앉았더니 앞치마와 머리띠를 제공해줬어요. 고기를 먹기 전에 먼저 서비스에 감동했어요.저희는 먼저 고방 커플세트를 주문했습니다.고방커플세트는 숙성삼겹살 2인분, 숙성목살 1인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화로불판에 직원들이 맛있게 구워주는 고방식당!고방식당 고기랑 김치는 한국산이었거든요. 주문 후 바로 고기 들고 바로 직원분이 오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구워주세요.밥이랑 물냉면 추가할게요.고기에 냉면에 절대 빠질 수 없다는 한 남편입니다.고방커플세트 숙성삼겹살2인분 숙성목살1인분고사리버섯, 마늘도 같이 구워주세요. 고사리까지 너무 맛있게 구워줬어요. 그 후 케란톰이 나왔습니다.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며 반찬을 맛보는데 왜이렇게 맛있을까!! 조타조타!!폭탄계란찜은 식당에서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집에도 자주 하는데 저렇게 폭탄계란찜은 힘들잖아요. 개인적으로 계란말이보다 저는 계란찜이 정말 어렵거든요.폭탄계란찜은 식당에서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집에도 자주 하는데 저렇게 폭탄계란찜은 힘들잖아요. 개인적으로 계란말이보다 저는 계란찜이 정말 어렵거든요.쫀득쫀득 씹히는 고사리와 버섯구이!!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먹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죠!! 리뷰까지 추가해서 펩시제로 콜라 2개 주문할게요! 저희 남편은 펩시제로 콜라 러버인데 여기 음료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행이에요.꼭 제로콜라를…마시고…입니다….크크…그래도 합리화랄까?아주 잘 구워서 주잖아요!!예쁘게 맛있는!먹기 쉬운 것이 맛있다는 말이 있는데요, 구이시는 것을 보면서 저희끼리 맛있지 않나!!!진심이 나왔어요!고반에서나 맛 볼 수 없는 고발만의 완벽한 서비스!아주 만족했습니다.처음에는 소금에 찍어 먹으라고 하셔서 먹었는데 육즙이 고소하더라고요.잘 구운 고기에 김치랑 골라 먹는 여러 소스를 같이 먹으면 한 조각 골라 먹는 맛이 나거든요.촉촉하고 고소한 삼겹살도 맛있게 먹고 담백한 목심도 맛있게 먹었습니다.삼겹살에 이어어깨 등심을 맛있게 구워서 주셔서 먹는데 목심을 굽는 것도 딱 좋았어요.교우 사나 마늘의 나물에 싸서 한 입 먹어도 멜죠크에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네!!입덧이 지옥이었던 것에 끝나서 다행이야!!저는 형이 살을 반 정도 먹을 때 금방 냉면을 청했습니다.실은 오빠가 좋고 부탁했지만, 먹어 보면 내가…이래봬도차가운 물 냉면에 고기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스프도 시원하고 있어 계속 마시고 있는 나를 찾았군요.먹다 보니 특수 부위도 맛도 신경이 쓰여서 다음 방문에는 특수 세트로 먹어볼까 합니다. 계산을 하는데 귀여운 미니어처 한상까지 눈이 즐거웠네요.지금 올리면서도 또 방문해서 먹고 싶어지는 러블리하네요. 서비스로 이렇게 찹쌀과자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해 주시는 마지막까지 서비스에 감동했습니다!지금 올리면서도 또 방문해서 먹고 싶어지는 러블리하네요. 서비스로 이렇게 찹쌀과자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해 주시는 마지막까지 서비스에 감동했습니다!지금 올리면서도 또 방문해서 먹고 싶어지는 러블리하네요. 서비스로 이렇게 찹쌀과자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해 주시는 마지막까지 서비스에 감동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