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메리링 써클렌즈 그레이, 브라운 또렷해!

본 투고는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자연스럽게 선명한 눈빛에 예쁜 그레이렌즈 브라운렌즈 컬러 두가지! 다비치렌즈 메릴링 너무 예쁘다.

자연스럽게 선명한 눈빛에 예쁜 그레이렌즈 브라운렌즈 컬러 두가지! 다비치렌즈 메릴링 너무 예쁘다.

자연스럽게 선명한 눈빛에 예쁜 그레이렌즈 브라운렌즈 컬러 두가지! 다비치렌즈 메릴링 너무 예쁘다.

안녕하세요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크리에이터 #뷰스타폴론입니다.이웃분들 중에 서클렌즈 착용하시는 분 계신가요?나는 서클렌즈를 착용하면 더 예뻐 보이는 것 같고 눈빛도 또렷하게 보이는 것 같아 종종 착용하는 것 같아요.그래서 이번에 자연스럽게 또렷한 인상을 주는 중간 직경 디자인의 렌즈를 알게 돼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제가 이번에 착용해 본 렌즈는 다비치 렌즈 메릴링 렌즈입니다.그레이 컬러와 브라운 컬러 두 가지가 있습니다.직접 착용한 모습을 찍은 영상을 먼저 보시고 포스팅도 자세히 봐주세요.~~

다비치마링마이그레이링MT브라운UV 차단 실리콘 하이드로겔 B.C 8.7mm 디아 : 13.5mm■ RING MY GRAY 다비치 마릴링 렌즈 두 가지 색상 중 그레이 렌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마릴린 마이그레이 컬러는 그레이, 차콜 제이스에 브라운 스매징 패턴이 들어가 있어 제 눈동자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었습니다.게다가 얇은 서클에 의해 회색 테두리가 덮이기 때문에 명확하게 보이기도 했습니다.그래픽을 더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어서 렌즈를 꺼내봤어요!! 테두리로 갈수록 점점 진한 차콜그레이가 테두리를 덮고 있고, 홍채는 브라운 컬러로 스매징 되어 있는 패턴을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었어요.그래픽 직경이 13.5mm로 그렇게 크지도 그렇게 작지도 않은 딱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크기였어요.제 눈에 직접 다비치 렌즈, 메릴링 서클 렌즈, 그레이 컬러를 착용해봤는데 정말 눈이 한순간에 화려하고 선명해졌다고 느껴질 정도로 예뻤습니다.그레이서클 렌즈를 보면 블루 컬러가 섞여 쿨톤을 위한 렌즈다! 하는 게 있는데 메릴링 마이그레이 렌즈는 홍채는 브라운 스매징이 있고 베이스가 그레이+차콜이라서 웜톤이나 쿨톤이나 모두에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을 때 착용해주시면 메이크업을 더 화사하게 해주실 거예요.■ RING MY BROWN, 다비치렌즈, 메릴링렌즈는 링마이브라운 렌즈를 소개합니다.이 브라운 렌즈는 매일 착용해도 좋을 것 같은 자연스러운 렌즈라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딱일 것 같아요. 흐흐흐 자연스러우면서도 메릴링만의 멋을 잃지 않는듯한 느낌은 그대로 남아있어요!!메릴링 브라운 서클렌즈도 그래픽을 좀 더 자세히 살펴봤는데요~ 그레이렌즈와 패턴은 같고 다른 컬러였어요.같은 패턴, 다른 컬러라 전혀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흐흐흐 바탕은 브라운+골드에, 옐로우의 나머지 패턴이 홍채를 감싸는 디자인이었습니다.브라운써클렌즈도 연한 써클링이 진한 브라운컬러로 감싸주어 또렷하게 보이도록 해주었어요~~~브라운 렌즈도 제 눈에 직접 착용해봤어요.역시 다비치 메릴링 서클렌즈 덕분에 더 뚜렷한 눈빛이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그리고 너무 크지 않은 13.5mm 그래픽 지름으로 좀 더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내가 오늘 소개해줄게.비치렌즈 메릴링 서클렌즈는 다비치마켓을 통해 방문예약을 하시면 신속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지금 다비치마켓 홈페이지에서 메릴링렌즈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방문 예약하시고 메릴링을 더 빨리 만나보세요.~~브라운 렌즈도 제 눈에 직접 착용해봤어요.역시 다비치 메릴링 서클렌즈 덕분에 더 뚜렷한 눈빛이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그리고 너무 크지 않은 13.5mm 그래픽 지름으로 좀 더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내가 오늘 소개해줄게.비치렌즈 메릴링 서클렌즈는 다비치마켓을 통해 방문예약을 하시면 신속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지금 다비치마켓 홈페이지에서 메릴링렌즈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방문 예약하시고 메릴링을 더 빨리 만나보세요.~~1month 마릴링 브라운 & 그레이 1+11Month 1+1<br><br> 마릴링 브라운, 그레이 교차 선택가능<br><br> 기존 2팩 구매시 30,000원<br> 프로모션 적용시 15,000원<br>*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로 택배발송이 불가하여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bit.ly1month 마릴링 브라운 & 그레이 1+11Month 1+1<br><br> 마릴링 브라운, 그레이 교차 선택가능<br><br> 기존 2팩 구매시 30,000원<br> 프로모션 적용시 15,000원<br>*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로 택배발송이 불가하여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bit.ly본 투고는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