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픽스 비타콜라겐 브라이트닝 미백크림 비타민 가득!

안녕하세요! 차수리미입니다. 여름이 되면 강한 자외선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가 점점 민감해지고 있습니다. 다른 계절보다 특히 스킨케어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30대에 들어서 그런지 계절이 그런지 기분 탓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예전보다 생기도 없어진 것 같고 칙칙해 보이는 피부라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사용하시면 좋은 더마픽스비타 콜라겐 브라이트닝 미백 크림을 준비해봤습니다.

사실 시중에 비타민 크림이 굉장히 종류가 많은데요. 그럼 왜 더 머픽스를 선택해야 할까요? 저는 의심이 많은 편이라 직접 써보기 전에 회사에서 하는 광고를 믿지 않는 편이거든요. 그래도 알아봐야 할 것 중 하나가 사람들의 리뷰입니다. 이 비타콜라겐 브라이트닝 크림은 고객 만족도 95% 이상에 2주간 사용함으로써 눈에 띄는 변화가 생겼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칙칙한 피부와 각질로 인해 변화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사용한 리뷰를 전해드릴게요!

비타콜라겐브라이트닝크림

이번에 더마픽스에서 비타콜라겐 기초 3종을 출시한 기념으로 세일을 하고 있었거든요. 불만족스러운 경우 100% 환불 보장이라는 문구를 보면 그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뜻이겠죠? 1. 탄력 개선 2. 브라이트닝 3.3종 보습막, 이 제품은 크게 3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이 세 가지 기능이 어떤 성분에 의해서 얻어지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여성의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콜라겐 생성이 줄어듭니다. 이거는 외부에서 흡수를 해야 된대요. 여기서 비타콜라겐 브라이트닝 크림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VITAMIN BARRIER COMPLEX 241,000ppm 브라이트닝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나무 수 205,732 PPM 비타민C 영국산 순도 90%로 색소 침착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정도 수치면 미백크림으로도 손색이 없으니 꾸준히 사용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비타민 B1, B2, B3, B5, B6, B12, C, E, H, 베타카로틴의 핵심 비타민 성분이 있어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 줍니다. 여기서 기억해야 할 점은 비타민C는 생기, 비타민나무는 항산화,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미백에 기여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HDROLYZED COLLAGEN 437,424ppm 더마픽스의 놀라운 콜라겐 수치입니다. 53년 역사의 콜라겐 기업 이타르젤라틴사와 공동연구를 통해 초마이크로 사이즈 콜라겐을 개발했습니다. 사이즈가 작을수록 흡수율이 뛰어난거 아시죠~? 입자가 작아서 피부 진피까지 쏙 흡수됩니다. 이 놀라운 수치가 콜라겐 함량입니다.

더 완벽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한 가지 성분뿐만 아니라 밸런스가 중요합니다. 콜라겐/히알루론산/비타민 3박자가 균형을 이루어야 피부가 더 건강해지고 탄력도 회복됩니다. 피부의 대부분을 이루고 있는 콜라겐이 탄력을 잃게 되면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도 흡수가 잘 안 된다고 합니다. 저, 중, 고분자로 구성된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보습까지 잘 채워줍니다. 또한 10가지 비타민 성분으로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 줍니다. 이 세 가지 성분이 1차적으로 피부 보습을 잘 채워주고 비타민C 유도체 캡슐이 폭발해 칙칙함 개선까지 케어해 줍니다. 미백크림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만큼 열심히 써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리 좋은 크림이라도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성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화해 20가지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았고 더마픽스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어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좋은 성분이 아무리 많이 들어갔다 하더라도 화장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파괴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비타콜라겐 브라이트닝 크림은 유효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콜드브루 공법으로 24시간 우려낸 횡성 비타민 나무 콘플럭스 성분이 그대로 들어있다고 하니 좋은 성분이 피부 진피까지 잘 흡수됩니다.

기온이 높아질수록 피부가 자극받기 쉬운 환경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관리에 더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저는 마지막 단계에서 비타콜라겐 브라이트닝 크림을 바르는 중인데요. 특히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피부가 부드럽고 한결 밝아진 느낌이 들거든요. 기미, 칙칙함이 고민이신 분들이나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남편도 피부가 어두운 편이라 미백크림을 찾고 있었는데 같이 쓰는 중이거든요. 하단에 제품 링크 넣어드릴테니 필요하신 분은 확인해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게시물은 더 머픽스로부터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