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젤위거 리즈시절 오스카 여우주연상 사진

르네 젤위거 오스카 여우주연상 리즈 시절 사진.

지금도 여전히 멋진 르네 젤위거의 귀품이 느껴지는 드레스코드. 영화 ‘주디’의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르네 젤위거’가 아카데미 시상식 오스카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2020년 할리우드 최고 여배우가 되는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멋진 르네 젤위거의 귀품이 느껴지는 드레스코드. 영화 ‘주디’의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르네 젤위거’가 아카데미 시상식 오스카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2020년 할리우드 최고 여배우가 되는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영화 브리지존스의 일기 2004년작(데뷔 이전)으로 꽤 유명해진 르네 젤위거는 배역을 위해 15kg이나 찐 것으로도 화제가 됐대요. 피자, 초콜릿 등 열심히 폭식을 한 끝에 두 달도 안 돼 15kg의 살찌는 열정을 보였다고 합니다.

비교적 짧은 헤어스타일의 마릴린 먼로 같은 모습 Vs 긴머리 전성기.로맨틱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풋풋한 외모의 2020년 오스카 여우주연상 주인공 어린 시절. <왼쪽 사진: 미국 마이셀프앤아이린 출연 당시> 본명이 르네 캐슬린 젤위거(Renee Kathleen Zellwger) 출생: 1969년 4월 25일 텍사스주 커티 키: 164cm 데뷔 – 1992년 아버지 스위스 출신 기술자 어머니 노르웨이 출신 간호사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나무위키 내용에서> 데뷔 초 그녀의 외모가 독보적이지 않다는 이유로 할리우드에서 오래 살아남기 어려울 것이라는 평이 많았지만 평범함을 잊게 하는 매력적인 표정 연기와 속삭이는 듯한 독특한 목소리와 캐릭터 분석력으로 할리우드에서 영향력 있는 여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1996년 제리 맥과이어(크리스틱스 초이스 유망주상과 함께 스타덤에 오른다)에 출연하기 전까지 주로 독립영화나 단역조연 등의 역할을 맡았고 당시에는 은행 잔고가 없어 ATM에서 돈도 벌지 못할 정도로 생활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2000년 ‘너스 베티’-골든 로브 시상식 코미디, 뮤지컬 분야 여우주연상 2001년-대표작 브리짓 존스의 일기로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반열에 올라섭니다. 30대 독신여성의 로맨스를 그린 이 영화에서 평범한(영화 할리우드 기준) 외모와 함께 풍만한 몸매(15kg 굵기)가 여성들의 공감을 자극해 30대 여성의 상징으로 떠오르게 되는데, 그로 인해 보그 커버 모델 사진이 뚱뚱해 보기 흉하다고 보그 편집부에서 잘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와 시카고에서 여우주연상 후보까지 올랐지만 수상하지는 못했습니다.베스트 드레서들 ㅎㅎ 한국인 배우도 있다 2010년 이후로는 활동을 하지 않다가 2016년 브리짓 존스 베이비로 다시 활동을 재개하며 2019년 미국 드라마 왓/이프에서 앤 몽고메리 역을 맡아 열연했고, 미국 뮤지컬 배우이자 가수인 주디 갈랜드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주디로 주요 영화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등 다양한 상을 수상했으며, 이번 2020 아카데미 오스카상도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작품 속 열정적인 춤과 뛰어난 연기력에 정점에 서서 2020년을 행복하게 시작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