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패딩 브랜드 캐나다구스 Canada goose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 금방 보았다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퍼포먼스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나다 구스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이내 구경을 다녀왔습니다.아니, 역시 프리미엄급은 아닌가 보네요..이번 Live in Open컬렉션 아이템과 인기 상품을 보면 재질감과 디테일이 그대로 느껴졌습니다.특히 아이템의 질을 잘 보이기 위해서 UI나 UX의 측면에서 신경을 쓴 것이 보였습니다.

명품 다운 브랜드 캐나다 구스캐나다 구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이번 신규 컬렉션인 Live in the Open에 대한 영상이었습니다.개인적으로 이번 작품은 정말 걸작이라고 생각합니다.스코틀랜드 고원의 강인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잘 녹여냈습니다.

유튜브에서 그 영상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정말 압도되는 느낌이었어요.자연의 광활한 느낌을 그대로 담은 패션컬렉션으로 위 영상에서 꼭 한번쯤 보시길 추천드려요…!!

명품 다운 브랜드를 찾는 분들이 캐나다 구스를 사랑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극지대 기후에도 견딜 수 있도록 13가지 생산 단계를 거쳐 60년의 제조 경력을 가진 말 그대로 장인정신을 담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2011년에는 최고의 오지 자켓상을 수상했다는… 보기만 해도 따뜻하고 따뜻한 것이 정말 보자마자 얻고 싶었습니다.아이템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면 모델착용샷을 움직이는 영상으로 보실 수 있는데 따로 페이지에 들어가지 않아도 디테일한 느낌을 볼 수 있어서 쇼핑하기 너무 편했어요~제가 또 여성경량패딩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가볍고 좋을 것 같은 제품이 있어서 온라인 쇼핑을 열심히 했어요ㅎㅎ 다양한 형태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패딩들이 많아서 선택지가 넓어 특히 좋아요.이번 컬렉션에서는 허리라인을 밴드로 만들어주는 형태의 롱패딩이 특히 돋보였는데 겉감 재질도 예뻐서 입었을 때 세련되어 보여서 너무 소장하고 싶은 명품 패딩 아이템이에요 ´;ω;`)캐나다 구스다운으로 유명한 제품들도 빼놓을 수 없죠! 롤렛파카 퓨전핏과 미스틱파카 퓨전핏 제품 둘 다 너무 매력적이에요 퓨전핏 제품은 아담한 체형이신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아이템인데 주요 신체치수 26개와 인체검사 16,000회를 통해 제작된 딱 맞는 옷이래요.다양한 체형의 선택지를 고려한다는 점에서 정말 좋은 취지인 것 같아요.특히 롱패딩은 길이가 중요한 아이템이라 사람마다 잘 어울리는 기장이 달라요.그중에 제 눈에 들어온 제품은 미스틱 후드 퓨전 핏… 후드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키 작은 분이 입으시면 사랑스럽지 않을까요?명품패딩 저 대신 입고 보여주실 요정분들을 찾고 있어요…남성 패딩도 퓨전핏이 베스트상품으로 자리잡았답니다!디자인이 깔끔해서 누구에게나 어울릴만한 경량패딩이라 선물하기에도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무엇보다 캐나다 구스다운…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잖아요 런포드 파카랑 샤토 파카 제품이 특히 인기가 많아서 봤는데 역시 사람들 눈은 다 똑같나봐요 흐흐흐 두껍고 탄탄한 실루엣이 남자분들이 딱 멋져보이는 핏이더라구요.간단하게 명품 다운 브랜드 가나다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소개와 베스트셀러 쇼핑을 함께 해봤습니다! 패딩을 추천하면 바로 떠오르는 브랜드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번 겨울이 오기 전에 한 번쯤은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관심있으시면 하단에 공식몰링크 첨부해놓으니 참고해주세요~ 구경가기 >간단하게 명품 다운 브랜드 가나다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소개와 베스트셀러 쇼핑을 함께 해봤습니다! 패딩을 추천하면 바로 떠오르는 브랜드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번 겨울이 오기 전에 한 번쯤은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관심있으시면 하단에 공식몰링크 첨부해놓으니 참고해주세요~ 구경가기 >https://www.youtube.com/shorts/ywMwoVutCAU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