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디지털 벽시계

LED 디지털벽시계 거실에 설치했던 #LED #디지털벽시계가 수명을 다했는지 소리없이 꺼져서 이번에는 개미에게서 재구매했다… m.blog.naver.com

지난 7월 한 달간 집 내부 수리를 마치고 구입 설치했던 무어스 디지털 벽시계가 언제부턴가 화이트 컬러 LED에 밝기가 불규칙하게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밝기가 균일해야 하는데 몇몇 장소가 어두워졌어요.

구매한 지 약 3개월이 지나서 AS를 어떻게 신청해야 할지 고민하던 중 금요일 오전 온라인 쇼핑몰 구매처에 문의를 남겼더니 당일 바로 연락을 주셨습니다.실제 사용일은 3개월이 채 되지 않아 무상배송과 교환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이런 상품을 알리에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지만, 만약을 위해 국내 업체를 통해 구입한 결과는 만족스럽습니다.

게다가 답변 후 너무 신속한 조치로 토요일 오후에 신제품 배송과 함께 불량품도 수거해갔습니다.상자 내의 컴포넌트를 확인하고 설치를 시작합니다.

구성품은 본체와 usb 전원장치, 케이블, 매뉴얼입니다.

가운데 시간 기억용 배터리 비닐 탭을 제거하고 전원을 연결하면 됩니다.

전원 연결 후 기본 컬러인 화이트가 설정되어 있어 디스플레이의 컬러 세팅을 변경합니다.현재 시간 맞춰서

오전 중에는 화이트 칼라 시각 표시 오후에는 오렌지 칼라 시각 표시로 세트를 맞추어 원래 설치 위치였던 벽에 고정합니다.시간 표시는 12h, 24h가 있으니 선택하시면 됩니다.

내부 올 리모델링을 하면서 시계 위치에 미리 케이블을 입선시켜 놓았기 때문에 시계에 연결한 전원 케이블이 밖으로 노출되지 않아 깨끗하고 보기 좋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