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으로 진출하는 미스트롯 6인의 새 역사 보고서

LA-라스베이거스-하와이-시애틀-메릴랜드-뉴욕 코스 콘서트 일정

LA-라스베이거스-하와이-시애틀-메릴랜드-뉴욕 코스 콘서트 일정

미스트롯 미국 콘서트 계약 체결 김광수 대표와 레전드 엔터테인먼트 김명철 회장

LA 도시 전체를 커버하는 포스터와 베너들

세계 명 아티스트들과 한 무대에 선 6명의 여성 특공대

가인아~

홍자야 인사할게요.

다경이래요.

실수 트로트가 미국 순회 콘서트에서 빛난다.

실수 트로트 우승자들의 송·가인의 외, 정·미에, 폰 자카리아 정·다교은, 스쿠 이상 김·소유가 미국 투어에 나선다.

강남 학동로(주)포켓토도루스타지오킴·광수 총괄 프로듀서와 미국 현지 사정에 매우 밝은 레전드 엔터테인먼트 김·묘은쵸루 대표 사이에서 11월 7일부터 11월 24일까지 총 18박으로 진행된다.

미주 6도시를 돌며 실수 트로트 콘서트를 진행하기 위한 에이전시로서 김·묘은쵸루 대표가 선임됐으며 위촉되는 그런 계약이었다.

실수 트로트 우승자 선·가인을 비롯한 전·미에, 폰 자카리아 정·다교은, 스쿠 이상, 그리고 떡집의 딸 김 모, 소유까지 6명의 콘서트에서 전 미국을 돋울 예정이다.

그동안 미국에서도 접수된 성원에 보답할 마음으로 임하는 미국 투어는 출연 가수들의 마음을 설레는 것 같다.

특히 라스 베이거스와 하와이에 가고 싶어 하는 소녀들의 마음을 전한 김 대표는 6명 때문에 라스 베이거스·오 쇼와 모기 쇼의 공연 티켓 21장을 준비하라고 이미 티켓을 예약하기에 바빴다.

미국 동포가 가장 많이 사는 도시 LA을 시작으로 라스 베이거스와 바로 하와이로 이동하고 공연 이후 시애틀을 찍어 전환하고 메릴랜드에 직행하고 공연 후 세계 최대 도시 뉴욕에서 공연 후 귀국하는 강행군이다.

그래도 가는 곳은 다 가는 일정이다.

최근 전국 투어 일정이 끝나는 대로 미국으로 달려가6명의 미스 트로트 우승자들의 공연이 기대되는 이유는 한국에서 제대로 무대에 오르고 실력이 급상승하고 있어 미국 공연은 우아하고 격조 높은 공연이 될 것이며, 항상 고국 가수나, 붕어와 조·욘삐루를 그린 한국인의 가슴에 “원망 대동 강아”을 열창하며 한국인의 SOUL을 느끼게 하는 젊은 신세대들에게 동포들이 느끼는 점이 이번에는 차원이 다를 것이라고 김·광수 총괄 프로듀서는 목에 힘주어이번 미국 공연은 10월 31일 약 20명의 대규모 공연단에서 이미 오래 전부터 미국 공연의 선두 업체인 레전드 엔터테인먼트의 김·묘은쵸루 대표가 PROMOTER를 맡았다.

MISS TROT USA CONCERT SCHEDULE6도시 일정 11월 9일 LA PECHANGARESORT&CASINO11월 12일 LAS VEGAS11월 15일 HAWAII컨벤션 센터 11월 17일 시애틀 메이단 바우 아트 센터 11월 21일 메리 랜드 MGM내셔널 하버 호텔 11월 23일 뉴욕 퀸즈 칼리지 콜턴 센터 사진 촬영 김·묘은쵸루 기자 [email protected]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