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씨슬 효능 : 간영양제 및 밀크시슬 효력

건강상식 알아두는 밀크시슬 효능: 간영양제 및 밀크시슬 효력

건강상식 알아두는 밀크시슬 효능: 간영양제 및 밀크시슬 효력

‘우유 엉겅퀴’라고도 불리는 이 식물은 데이지과의 일부인 꽃피는 식물이다. 단단하고 가시가 많은 성질과 식물에서 흘러나오는 우유와 같은 수액에서 그 이름을 얻었다.밀크시슬의 잎, 과일, 종자는 수세기에 걸쳐 천연약으로 사용되어 왔다. 이 식물에 포함된 물질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간 해독제 중 하나다. 이러한 효과로 19세기 후반 약초학자들이 정맥류와 간, 비장 및 신장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하였다.오늘날 이 식물은 주로 간, 신장, 위장 시스템의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선, 생리문제, 황달, 혈액순환장애 등 건강문제에 사용해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이 기사에서는 밀크시슬을 꾸준히 섭취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신체적 이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이 글을 끝까지 정독해 주기 바란다. 밀크시슬 효능

그동안 많은 연구에서 밝혀졌다 밀크시슬 효능은 간 기능 개선 및 신장의 건강 증진을 포함 다음과 같다. 1. 간 건강 밀크시슬의 활성 항산화 화합물은 실리 마린이라는 플라보노이드 복합체이다. 이 항상화제는 가장 강력한 간 해독제의 하나이다. 그것은 두개의 몸의 마스터 슈퍼 항산화제인 글루타티온과 슈퍼 오키시도디슴타ー제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한 연구에 따르면 시리 마린은 장과 간장에서 글루타티온 함량을 최대 50%까지 증가시켰다. 글루타티온을 증가시키면 궤양과 대장염을 유발하는 염증성 손상에서 내장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밀크시슬은 간의 수많은 줄기 세포막을 보호하고 독소가 간으로 흡수되는 속도를 늦춘다. 한 연구에 따르면 시리 마린은 단백질 합성을 향상시키고 줄기 세포 재생을 강화하고 간에 대한 독소의 영향을 중화시키고 많은 간 질환 환자 사이에서 줄기 영양제로 불린다.알코올성 간염, 알코올성 지방 간, 간경변, 간 중독 및 바이러스성 간염의 치료에 사용됐다.

2. 신장건강 실리마린은 단백질 효소와 DNA를 복구하고 재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장세포에 농축돼 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대조군에 비해 신장세포 복제가 25~30% 증가했다.이는 감염, 신장 결석 형성 또는 환경 독소에 의해 경미하거나 심각한 신장 손상을 입은 사람에게 매우 중요하다. 신장은 화학요법에 의해 손상되는 주요 장기 중 하나이다.특히 신장세포 세포막을 보호해 건강한 세포수용체 활성을 유도한다. 실리마린은 비타민E보다 10배 강력한 것으로 간주돼 간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의 적혈구 및 백혈구에서 강력한 항산화제인 슈퍼옥시드 디스뮤타아제(SOD) 활성을 증가시킨다.이것은 산소 공급과 면역력을 증가시킨다.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의 주요 화합물은 실리빈과 실리크리스틴이다. 이들 화합물은 약 20~50%의 낮은 흡수율을 갖는다.보충 형태를 찾을 때 표준화된 추출물로 밀크시슬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3. 완화제 역할 밀크시슬은 신체 점막 건강을 개선하는 완화제다. 이에 따라 피부세포, 부비강 및 호흡기, 신장 및 방광내벽 내 염증이 감소한다. 또 담관의 염증 스트레스를 줄여 담석 형성을 억제한다.이를 통해 담낭의 기능이 향상되고 완전한 담즙 방출이 가능해진다. 또 밀크시슬은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보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는 여드름, 습진, 기타 피부 불순물이 있는 사람에게 특히 도움이 된다.또 피부 품질의 전반적인 광채를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4.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밀크시슬종에는 실리마린이라는 항산화 플라보노이드의 우수한 공급원이며 실제로 플라보리그난으로 알려진 여러 가지 다른 활성화합물로 구성되어 있다.실리마린은 면역체계를 강화해 DNA 손상과 싸우고 암 종양 성장을 역전시켜 암 발병(유방암 포함)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유방암을 차단하는 것 외에도 시험관과 동물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은 폐암과 전립선암을 비롯해 다양한 유형의 암도 예방할 수 있다.밀크시슬에 존재하는 실리마린 분자의 약 50~70%는 실리콘으로도 알려진 실리빈이라는 타입이다. 이 항산화제는 단백질 합성을 자극하고 건강한 세포 외부층을 변화시켜 손상과 돌연변이로부터 보호한다.또한 독소가 체내에 머무는 것을 억제하고 세포 재생을 도와 자유 라디칼 손상을 유발할 수 있는 오염물질, 화학물질 및 중금속의 유해한 영향을 중화시킨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