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바뀐 덕평쿠팡 주간알바후기1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에 위치한 덕평쿠팡 아르바이트 소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번 겨울방학동안 뛰시려는 분들이나 단기로 달리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서슴없이 쓰셨네요TT) 참고로 쿠팡을 하시면 좀…

두개의 자체, 몸은 힘들지만 몸은 근육맨.근육통만…시기는 여름의 짧은 검토와 최근 쿠팡 리뷰입니다.

저는 평소 OB(outbound)출고로를 중심으로 했는데, 옛날에 쓴 IB(Inbound), 입고를 오랜만에 하게 되어서 입고 말을 쓰려구요!
-출고는 곧 쓸 예정입니다~!
저는 단기 사원입니다.

·직책은 보통 단기 사원이 아니고 계약 직원 정규직 그리고 계급 등이 있습니다.

·버스 노선은 알 x산중에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평소 7시에 탑승합니다만 이천에 도착하면 8시 20분 정도였다가 9시에 일을 시작하고 기본 6시나 6시 30분에 퇴근합니다.

·퇴근 방송은 5시 후반 아니면 주말엔 보통 6시 30분입니다!
아니면 가르치는 사람이 있습니다.

·신규 사원들은 보통 버스를 내리고 건물 안(지하 2층)에 들어 직진하면 오른쪽 벽면에 구 펀치 관련 사항이 있는데(요즘은 사전에 다운로드하고 오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그것을 해야 합니다.

출근 퇴근 측정 앱과 해서 쿠팡 Wi-Fi를 쓰고 자신의 휴대 전화로 출근 도장과 퇴근 도장을 찍어야 합니다!

오른쪽 벽면

쿠펀치 방법

쿠펀치 앱

•신규 바코드를 발급하고 휴대폰을 꺼내면서 사인하고 목걸이 카드를 받아 (밥 먹을 때와 출퇴근 때 찍고 나가야 하는 용도) 대기하라는 곳에 앉아 있으면 교육 후 현장에 투입되는 형식입니다.

맨 안쪽 휴대폰을 내놓는 곳+클리어런스 이야기:나에게 여름 쿠팡은 최악 그 자체였습니다요.땀도 나오고 매우 덥고 밥을 먹을 때만 에어컨이 나오고정말 죽고 살아나고 다른 아르바이트를 구했습니다!
나 이외에 친구는 오래 했는데 쓰러지는 분도 가끔 생겨서 포도당 사탕을 만들어 놓았다고 하더군요.(실제로 나중에 한번 가보면 있었습니다)오랜만에 색다른 입고에 투입되었으나 3층에서 나오고 조금 쉬다가 8시 50분에 입고 중앙에 가서 처음 하다고 말씀 드린 뒤 교육을 모두 받아야 하기 때문 3.5층에 교육을 받으러 갔습니다.

·휴게소 현장에 갈 때 보안이 강화되고 속이 보이지 않는 파우치와 상품명이 붙어 있는 물이나 음료수는 가져오실 수 없어요!
틴트도!
금속 물질도 보안 검색대가 되어 밥을 먹으러 갈 때 은근히 줄이 길고 버스까지 가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3.5에 가서 교육 담당 조장에 PDA의 사용법에 설명을 듣고 3.5에 물량이 없어 3층으로 내려가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푸른 토토에 들어 있는 것을 셀(책장 안에 박스 셀로 선반 1줄에 2,4,6,8,12,16셀까지 있습니다)16엔 작은 것만 들어오지만 물건이 크고 셀 이 가득 차면 찾아 헤매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ω;`)+스키마 이야기 : 저에게 여름 쿠팡은 최악 그 자체였지요.땀도 나고 너무 더워서 밥먹을때만 에어컨이 나와서 ㅜㅜ 정말 죽고 살아나서 다른 아르바이트를 구했어요!
저 말고 친구들은 오래 했는데 쓰러지는 분들도 가끔 생겨서 포도당 사탕도 준비해놨대요.(실제로 나중에 한번 가봤더니 있었어요) 오랜만에 바뀐 입고에 투입됐는데 3층에서 올라가서 좀 쉬다가 8시 50분에 입고 중앙에 가서 처음 한다고 말씀드린 뒤 교육을 다 같이 받아야 해서 3.5층으로 교육 받으러 이동했어요.•휴게소에서 현장으로 갈 때 보안이 강화되어 안이 보이지 않는 파우치나 상품명이 붙어있는 물이나 음료는 반입할 수 없습니다!
틴트도!
금속물질도 보안검색대가 생겨서 밥 먹으러 갈 때 은근히 줄이 길어서 버스까지 가는 시간이 오래 걸려요.3.5에 가서 교육 담당 조장에게 PDA 사용법에 설명을 듣고 3.5에 물량이 없어서 3층으로 내려가 일을 시작했어요.파란색 토트에 들어있는 물건들을 셀(책장 안에 박스셀로 선반 한줄에 2,4,6,8,12,16셀까지 있습니다) 16엔 작은 것들만 들어가는데 물건이 커서 셀이 가득 차면 찾아다니기가 너무 힘들었어요.(´;ω;`)궁금해서 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막상 가서 배우면 다 알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걷잡을 수 없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덕평쿠팡 #덕평쿠팡알바 #쿠팡알바 #쿠팡알바 #IB #쿠팡알바후기 #용잉크팡알바후기 #알바후기 #단기알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