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썸 수수료 없이 환급금 조회 후기 – 퇴사자 연말정산 세금 돌려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금융전문 진 인플루언서 진주부 J입니다.작년에도 한번 제가 소감을 전한적이 있죠? 지난해 5월 연말정산인 종합소득세 신고를 스스로 진행하면서 제가 놓친 세금은 없는지 이번에도 삼삼환급금 조회를 통해 확인해봤습니다. 누구나 수수료 없이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금융전문 진 인플루언서 진주부 J입니다.작년에도 한번 제가 소감을 전한적이 있죠? 지난해 5월 연말정산인 종합소득세 신고를 스스로 진행하면서 제가 놓친 세금은 없는지 이번에도 삼삼환급금 조회를 통해 확인해봤습니다. 누구나 수수료 없이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지난해부터 알게 된 썸썸 환불, 내가 알게 된 계기는 작년 여름 작은 이모가 링크를 전해줘서 알고 처음 조회해봤다.

진 주부는 중도 퇴사자여서 21년 5월 종합소비세 기간을 통해 스스로 연말정산을 했다. 물론 그때는 돌려받을 금액이 없었다. 하지만 빠짐없이 잘 환불받은 것 같아 안심이다.그래서 올해 다시 해가 바뀌어서 저도 조회를 해보고 이웃들에게도 알려드릴께요.

연말 정산 빠짐없이 다 돌려받은 것인가? 일반적으로 회사원은 연말 연시에 개인 사업자와 프리랜서는 5월 총 소비세 기간에 연말 정산을 실시한다. 물론 요즘은 간소화되어 대부분의 자료가 그대로 옮겨지지만 여전히 따로 마련해야 할 부분이 많다.사업 소득이 있는 아르바이트생, 프리랜서뿐 아니라 근로 소득이 있는 N작업라, 이직이나 퇴근한 회사원에 유용하다. 진정한 주부는 중도 퇴사자에 속한다.일반적으로 급여를 받으며 3.3%의 원천 징수를 하게 되며 5월 종소세 신고 기간에 개별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소속사가 마음대로 하는 것은 아니므로 누락이 있을지도 모른다.샘에 섬에서 조회를 하게 되면 이 5년간 자신의 소득을 분석하고 돌려받는 세금이 있는지를 일러 준다. 실제로 있는데도 모르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나라가 스스로 갚을 것이 없어서 자기 것은 스스로 마련해야 한다.

조회는 누구나 할 수 있기 때문에 안 할 이유가 사실 없다. 나도 조금이라도 있을까 싶어서 작년에도 했고 올해도 했어.

수수료 없이 간단하게 조회 가능! 실제로 해보고 느끼는 3가지.1. 조회는 아주 간단하다. 나는 작년에 정보를 등록해놔서 다시 조회하는 것은 1분이면 가능했어. 처음이라고 해도 카카오톡과 연동해 진행하는 데 10분이 걸리지 않는다.2. 5년간 자신의 소득과 낸 세금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어디서 얼마나 많은 소득을 벌었는지도 볼 수 있고 또 연도별, 또래 대비 소득 수준이 어떤지도 비교할 수 있다.

3. 최종적으로 환불받을 금액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 수 있다. 진정한 주부는 갚을 것이 올해는 없었다. 괜히 아쉬운 이 마음. 하지만 한편으로는 내가 부가소득 등을 빠짐없이 잘 처리했다는 안도감도 있다.

참고로 나는 지금은 대상자가 아니지만 올해 5월 종합소비세 신고 후에 다시 조회를 해보려고 한다. 서비스 알람도 신청해놨다.참고로 나는 지금은 대상자가 아니지만 올해 5월 종합소비세 신고 후에 다시 조회를 해보려고 한다. 서비스 알람도 신청해놨다.만약 환급금이 있다면? 삼창쌈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는 세무대리인을 통해 이뤄지는 것이다. 사실 고소득자는 대부분 세무대리인을 사이에 두고 진행하지만 일반 프리랜서는 많은 수수료를 내고 진행하는 것은 부담스럽다.그래서 환급받는 금액의 10~20% 수준인 소정 금액을 내면 스스로 돌려주는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은 선택이다. 내가 받을 세금을 찾아주고 돌려받을 수 있도록 위임하고 스스로 처리해주는 비용이라고 생각하면 된다.솔직히 홈택스에서 스스로 찾아서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처음인 분들은 꽤 귀찮을 수도 있다. 결국 모든 서비스는 시간과 교환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싶은 분이라면 활용해 달라.또한 아래 링크를 통해 실제 환불을 받으면 리뷰를 남기면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자.솔직히 홈택스에서 스스로 찾아서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처음인 분들은 꽤 귀찮을 수도 있다. 결국 모든 서비스는 시간과 교환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싶은 분이라면 활용해 달라.또한 아래 링크를 통해 실제 환불을 받으면 리뷰를 남기면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자.썸썸 – 나의 숨은 환불액을 찾아보세요 믿어주시는 썸썸, 나의 숨은 환불액을 찾아보세요 bit.ly썸썸 – 나의 숨은 환불액을 찾아보세요 믿어주시는 썸썸, 나의 숨은 환불액을 찾아보세요 bit.ly썸썸 – 나의 숨은 환불액을 찾아보세요 믿어주시는 썸썸, 나의 숨은 환불액을 찾아보세요 bit.ly쌈찬쌈 서비스에 대해 이해하셨나요? 조회는 누구나 수수료 없이 할 수 있으니 이 글을 보시는 이웃분들도 해보세요. 환급금이 있으면 좋겠고 없어도 그만큼 이전에 잘 처리되었으니 안심할 수 있지 않을까요?:)5월 연말정산 방법기간 –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중도퇴사자가 없는 경우?안녕하세요 금융전문 진 인플루언서 진주부 J입니다.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중도퇴사자의 1~3월 월급 5…blog.naver.com5월 연말정산 방법기간 –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중도퇴사자가 없는 경우?안녕하세요 금융전문 진 인플루언서 진주부 J입니다.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중도퇴사자의 1~3월 월급 5…blog.naver.com5월 연말정산 방법기간 –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중도퇴사자가 없는 경우?안녕하세요 금융전문 진 인플루언서 진주부 J입니다.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중도퇴사자의 1~3월 월급 5…blog.naver.com5월 연말정산 방법기간 –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중도퇴사자가 없는 경우?안녕하세요 금융전문 진 인플루언서 진주부 J입니다.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중도퇴사자의 1~3월 월급 5…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