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전국지도 여행지도 가볼만한곳

한국의 전국지도, 여행지도,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한국도 가볼 만한 곳이 많습니다.

한눈에보기좋은한국전국지도전국여행지도포스터와휴대용전국여행지도맵북스티커등이들어있습니다.

한국의 3000개 여행지를 지도 한장 위에 모두 포함되어 있어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녀온 곳을 표시할 수 있도록 스티커도 들어있네요.

한국의 전국지도가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되어 왔습니다.

구겨지지 않고 왔어요 액자에 걸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아요

마을 유네스코 유산 전망대, 박물관 거리 공원, 수목원 등의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 전국 구석구석 다양한 볼거리, 여행지가 가득합니다.

물에 젖지 않는 돌가루로 만든 방수지도입니다.

16년 경력의 여행콘텐츠 전담팀이 제작한 전국지도죽기전에 대한민국을 다 돌아봐야하는데아이들에게도 재미있는 지리공부,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기록이 되기도 합니다.

여행지뿐만 아니라 음식점의 카페인 스타 핫스팟 등 다양한 정보가 들어있어서 좋네요.죽기전에 꼭 다가보겠다고 다짐하면서 이렇게 갈곳이 많다니 여행계획을 짜야겠네요 한국의 전국지도여행지 가볼만한곳에이든전국여행지도세트 : 에이든여행지도 전국의 여행지 2000곳을 모은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기업이 만든 여행지도. smartstore.naver.com에이든전국여행지도세트 : 에이든여행지도 전국의 여행지 2000곳을 모은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기업이 만든 여행지도. smartstore.naver.com에이든전국여행지도세트 : 에이든여행지도 전국의 여행지 2000곳을 모은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기업이 만든 여행지도. smartstore.naver.com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