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수입차정비 전문 정재공업사 수리와 사고대차까지!

안녕하세요! 인천수입차 정비전문! 정재공업사가 쏜답니다!~

정재공업사인천광역시미추홀구학익소로37번길33

정재공업사인천광역시미추홀구학익소로37번길33

뉴스 보셨어요?결국 이번주 토요일부터 사적인 모임 4명까지 규제, 그리고 저녁 9시가 되면 집에 가야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코로나가 하루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만나고 싶은 사람들은 언제쯤 편하게 만날 수 있을까!!그래도 우리 모두 열심히 이겨내봅시다.

뉴스 보셨어요?결국 이번주 토요일부터 사적인 모임 4명까지 규제, 그리고 저녁 9시가 되면 집에 가야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코로나가 하루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만나고 싶은 사람들은 언제쯤 편하게 만날 수 있을까!!그래도 우리 모두 열심히 이겨내봅시다.

오늘의 사고 차량모델 : BMW 745 부위 : 조수석 휠 / 펜더 작업 : 탈부착 / 교체없는 복원작업 + 사고대차 : 포르쉐 카이엔모델 : BMW 745 부위 : 조수석 휠 / 펜더 작업 : 탈부착 / 교체없는 복원작업 + 사고대차 : 포르쉐 카이엔모델 : BMW 745 부위 : 조수석 휠 / 펜더 작업 : 탈부착 / 교체없는 복원작업 + 사고대차 : 포르쉐 카이엔인천수입차 정비전문점인 정재자동차를 찾아주신 고객님!정차 상태에서 상대 차량이 살짝! 쳐서 경미한 흠집이나 휠 데미지로 인해 들르셨습니다.사고 부위는 항상 위와 같이 촬영 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정확한 위치 파악 후 작업 들어가는 진행 절차!휠하우스 부분에 보이는 스크래치! 도장면이 완전히 찢어지지 않아서 다행이에요.외형복원 맛집에 오셨으니 깔끔하지 않은 걸로 해야겠네요~?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정재공업사에 어려운건 없을것 같아요.. 저번에 폐차 직전 차량도 심폐소생술 하는것도 많이 봤으니까요~!휠에도 손상이 있으므로 상태 파악! 타이어 휠도 제품마다 사용되는 소재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그에 맞는 복원 스킬이 있습니다.알루미늄 합금, 크롬 도금, 스퍼터링, 다이아몬드 커팅힐 등 모두 완벽한 컨디션으로 복원 가능합니다!또한 정재자동차공업사는 광택, 실내클리닝, 유리막 등 차량 내외장 관리를 토탈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차량의 덴트와 보험수리, 보험대차, 판금도색까지 가능한 만능자동차병원입니다!사고 차량을 맡기고 렌트 서비스를 받는 차량!포르쉐 카이엔입니다.고객님이 수리하는 동안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재공업사 자체 사고대차! 항상 외출 전 깨끗이 세차 후 살균소독 방역!인천수입차 정비전문점 인증재공업사에 BMW 차량 수리를 맡겨주신 고객님이 바로 탑승하실 수 있도록 바로 전달해드렸습니다.모든 것이 일사천리! 다이렉트로!나머지는 외형복원!!일단 휠부터! 복원 스킬을 보여드리면요!아까 위에서 부서진 휠 빼고 살려야겠죠?복원된 타이어 휠을 완전히 새 것으로 교체한 것처럼 반짝반짝합니다.분리해 놓은 타이어에 결합! 그리고 도장 부분 손상까지 함께 했습니다.수리가 끝난 후 BMW 745 차량.. 세차까지 마친 후 상태라 너무 빛나고 렌즈 흐름이 생기네요.출고될 때 저희는 서비스로 세차까지 해드립니다.수리가 끝난 후 BMW 745 차량.. 세차까지 마친 후 상태라 너무 빛나고 렌즈 흐름이 생기네요.출고될 때 저희는 서비스로 세차까지 해드립니다.반짝반짝 빛나는 것을 보세요…복원하는 이야기를 하다가 갑자기 세차 얘기를 꺼냈더니 갑작스럽지만.. 이만큼 깨끗하게 해주겠다는, 너덜너덜 떨겠습니다..><서비스라고 해도 열과성을 다하겠습니다!아까 위에서 봤던 스크래치는 흔적도 없이 완벽하게 끝난 외형 복원!인천수입차정비전문!정재공업사에차량을맡기면휠,펜더모두신차컨디션으로복구가가능합니다.아, 세차뿐만 아니라 고객님 차가 출고되기 전에도 핸들 소독! 방역 루틴을 항상 하고 있다는 사실^^어려운 코로나19 사태를 함께 이겨냅시다 인천수입차 정비점문! 정재공업사에서 사고수리 및 보험대차까지 한 후기였어요~!모든 상담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면 원하는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모든 상담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면 원하는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모든 상담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면 원하는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모든 상담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면 원하는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