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컴활 1급 필기 공부 2주차 세번째(필기 기출문제 풀이1)

#컴퓨터활용능력1급 #감활1급 #어드트이미남 #정수환공기업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느덧 감활공부2주차의 마지막 리뷰시간입니다.

리뷰 쓰면서 공부해보니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아요..그럼 바로 3차 시간 리뷰 시작할게요. 2주차, 3차 리뷰

역시 애드투이미남 선생님의 컴퓨터 활동 1급 필기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오늘은 실기가 아니라 필기 공부를 해봤어요.필기는 기출문제 위주로 푸는게 좋다고 들었어요.이미남 선생님의 강의도 기출문제 위주로 해설하는 방식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PreviousimageNextimage필기 기출 문제를 풀면서 그림도 직접 그립니다.

필기 시험 준비를 할 때 이·미남 선생이 가르치고 준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적어 봅니다.

우선 1~3강의 기출 문제를 푸는 강의는 우선 책을 정독하듯 묻고, 그 후 comcbt사이트에서 해당되는 다음의 문제를 다시 풀어 복습하고 본인의 것으로 한 뒤 나머지 강의를 들으면서 위와 같이 반복하면서 기출 문제 유형을 배운 실전 감각도 늘리겠다고 말했습니다.

2년 전에 컴퓨터 활동 1급 필기를 공부했으므로 쉽지 않을까 해서 문제를 봤는데 낯익은 문제도 있었지만, 단 1개도 기억하지 않은 문제도 있었습니다···아무래도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일도 있으며 2021년에 약간 개정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미남 선생님의 강의에서 말씀하신 대로 강의를 들면서 복습이 잘되면 필기는 실기보다 바로 합격하고 아닌가 싶습니다그럼 저는 다음 주 3주째 공부 리뷰에서 다시 돌아오겠어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