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원목협탁 예다움 침대옆협탁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이 필요했는데 적당한 사이즈로 이것저것 놓기 좋아서 조립하고 나서 아주 열심히 사용하고 있어요.

박스는 크지 않지만 무거울까봐 현관에 놓여있던 박스를 각오하고 물어봤는데 생각보다 무겁지 않았어요.

예다움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이 담긴 박스를 열었더니 사이드 테이블이 택배로 오는 동안 여기저기 긁히거나 깨지지 않도록 스폰지 포장이 꼼꼼하게 잘 되어 왔습니다.

예다움 침대 원목 협탁은 DIY 제품입니다.

하지만 조립이 전혀 어렵지 않고 드라이버가 없는 저도 맨손으로 조립할 수 있는 조립형 침대 사이드 사이드 테이블입니다.

예다움 침대 원목 협탁 구성품 : 상판 1개, 아랫선반 1개, 다리 4개, 볼트 4개, 와셔 4개, 스프링와셔 4개, 나사 4개, 런치 1개

테이블 상판의 장점은 라운드 형태라 여기저기 오가며 긁히는 일이 없다는 점입니다.

다리 4개의 예다움 침대 협탁은 테이블 위에만 코팅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선반 다리, 협탁 아래 선반까지 꼼꼼하게 코팅되어 계절이나 주변 환경에 따라 팽창과 수축을 반복하는 원목으로도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볼트, 와셔, 나사 이렇게 4개씩 있는데 저는 이 중에서 볼트와 와셔만 사용했어요.

침대 원목 사이드 테이블 바닥 부분 선반을 바닥으로 끌고 가도 바닥에 소리가 나지 않고 대리석 바닥에 테이블이 눌리지 않았습니다.

테이블 다리에는 v표가 있는 다리가 두 테이블 다리 중에 v표가 있는 다리는 테이블 오른쪽, v표가 없는 다리는 왼쪽에 설치하라고 하는데 그것만 읽고 조립하기에는 문제가 많기 때문에 제가 조립한 방법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다움 침대 원목 협탁 상판 뒤쪽 상판 돌리는 대로 오른쪽, 왼쪽이 바뀌어서 협탁 안쪽을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상판 안쪽에 MADE IN VIET NAM이라고 쓰여져 있는 방향이 앞쪽으로 오도록 하여 좌우에 놓여 있습니다.

그래도 다리를 함부로 조립하면 하단 선반이 끼지 않으므로 하단 선반을 다리에 먼저 조립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드 테이블 다리의 굵은 부분이 상판으로 향합니다.

위치를 맞추고 볼트에 와셔를 끼워 단단히 조립합니다.

볼트에 와셔를 끼워 조립하면 볼트 구멍이 넓어도 걱정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를 필요로 하지 않도록 런치를 사용하여 조립이 모두 완성됩니다.

하부선반은 V표시가 있는 다리 1개, V표시가 없는 다리 1개씩만 먼저 조립한 후 하부선반을 끼운 후 나머지 다리를 조립하십시오.조립 완료 후 아래에서 봤을 때 깨끗한 침대 원목 협탁의 모습입니다.

예다움 침대 원목 협탁 사이즈는 가로 50cm 세로 35cm 높이 45cm 침대는 조금 높은 편이라 테이블이 조금 낮은 편이지만 높은 침대를 사용하지 않으면 테이블 높이는 침대와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손으로 물병을 놓고 잡기에도 좋았습니다.

제가 초이스한 침대 테이블 색상은 (브라운 컬러와 내추럴 컬러 중) 브라운 브라운 컬러의 침대 사이드 테이블은 내추럴 컬러보다 더 다크하면서도 인테리어에 다양하게 어울립니다.

테이블 조립 후 테이블을 흔들어도 움찔하지 않고 묵직한 것을 올려도 끄떡없기 때문에 튼튼하다고만 생각됩니다.

얼마나 튼튼한지 테이블이 아닌 의자로 사용해도 상관없을 정도라고 느꼈습니다.

침대협탁, 원목협탁: 납스몰협탁, 침대협탁, 침대미니협탁, 침대협탁, 원목침대협탁, 침대협탁, 미니협탁, 원목협탁, 침실협탁 api. reviewerns.com사실 예다움몰 침대 원목 협탁 가격이 워낙 좋은 편이라 좋은 제품은 기대도 못했는데 지금은 만족하면서 사용하는 침대 테이블입니다.

사실 예다움몰 침대 원목 협탁 가격이 워낙 좋은 편이라 좋은 제품은 기대도 못했는데 지금은 만족하면서 사용하는 침대 테이블입니다.

사실 예다움몰 침대 원목 협탁 가격이 워낙 좋은 편이라 좋은 제품은 기대도 못했는데 지금은 만족하면서 사용하는 침대 테이블입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