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나 골프채 스타덤 고급 풀세트

가타나골프클럽 스타덤 고급풀세트 안녕하세요 대구대표골프샵 유성골프 박과장입니다. 여성용 고급 골프채 풀세트 카타나 스타덤 풀세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카타나스타덤 여성골프클럽 시그니처 골드V 제품입니다. 항상 고반발 상품, 그리고 브랜드 가치가 높은 상품을 찾으시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골프채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평판이 좋은 아주 고급 브랜드의 골프 클럽 중 하나입니다.

요즘 여자 골프채 풀세트 좋은 게 많은 것 같아요. 10년 전까지만 해도 풀세트보다는 조합 형태로 많이 팔렸는데 요즘은 가성비 계산하면서~ 얼마나 골프를 치는지, 그리고 얼마나 애정을 갖는지에 따라!이렇게 가성비 좋은 풀세트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중 하나가 카타나 스타덤 제품입니다.

대충 아시겠지만 헤드가 금색이야! 연상이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고반발 클럽으로 분류됩니다. 그만큼 비거리는 늘어나고, 조금만 공이 마주치기만 해도 슝~ 멀리 날아갑니다. 그래서 가볍고 비거리가 좋은 고급 브랜드 풀세트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저희 유성골프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국내에서 인기있는 여성 풀세트는 다 취급하고 있습니다.

일단 이렇게 간단하게 보여드리는 캐디백 당연히 이번 풀세트는 클럽을 포함한 캐디백 보스턴백이 모두 포함된 상품입니다. 가방도 힐크리크가 좋은 브랜드의 제품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여성 골프채 풀세트의 경우 클럽이 좋을 겁니다. 클럽부터 천천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렇게 간단하게 보여드리는 캐디백 당연히 이번 풀세트는 클럽을 포함한 캐디백 보스턴백이 모두 포함된 상품입니다. 가방도 힐크리크가 좋은 브랜드의 제품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여성 골프채 풀세트의 경우 클럽이 좋을 겁니다. 클럽부터 천천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타나와 스타덤을 따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카타나 스타덤 같은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잖아요. ^^ 시그니처 골드V의 가장 고급 모델입니다.

페이스에 고반발 한자 보이세요? 일본내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그만큼 여성분들에게 특화된 제품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로프트각도 11.5도 골드컬러가 매우 빛납니다 ^^ 저희 유성골프는 모든 골프용품 정품만 취급하며 병행수입이나 직수입품은 절대 취급하지 않습니다.AS나 물품에 대해서 걱정은 절대 안하셔도 됩니다.

카타나만의 고급 기술력이 투입된 샤프트, 매우 보송보송합니다.

우드 4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틸리티 21도, 24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아이언이 편해야 돼요. 아이언은 6번부터 6.7.8.9.p.a.s 총 7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총 드라이버 1개, 우드 1개, 유틸리티 2개, 아이언 7개, 퍼터 1개의 구성입니다.

캐비티 형태의 디자인으로 무게중심을 하단 및 센터에 집중시켜 고반발 아이언으로 탄생하였습니다. 그냥 가볍게 두드려보세요. ^^

샤프트는 당연히 다 똑같습니다. 그리고 각각 번호별 사진을 찍어보겠습니다. ^^ 천천히 구경해보세요. ~

이렇게 아이언이 세팅되어 있습니다.스타덤 시크니처 골드v 명품 퍼터가 있는 퍼터 좋은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여자분들은 아무래도 가방이 예뻐야 해요. 가방과 보스턴백 모두 바퀴형으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모두 커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영상이라도 천천히 보세요.^^ 이웃추가를 미리 해두면 다양한 골프관련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 편하게 전화주세요. 010-9955-5074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