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신경쓰는 만큼 PDRN 점안액 리안으로 눈건강 관리!

[광고] 안녕하세요!
재이나입니다.

새로운 한해가 되어 여러가지 목표를 세우기도 합니다.

올해 저는 저를 돌봐야 한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아직 밖에 나가면 쌀쌀한 날씨가 느껴지죠?난방으로 가득한 겨울을 보내고 나니 피부가 건조한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건조한 제 피부를 위해 미스트 사용도 잘해주고 시간 날 때면 마스크팩도 하는 중입니다.

피부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 피부만큼이나 건조한 환경에 오래 노출되면 눈의 불쾌감이 확연히 느껴집니다.

그래서 더 자주 눈을 깜박이게 되었고 눈 건강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저는 렌즈도 자주 쓰곤 해요.최대한 렌즈 착용 시간을 줄이려고 하는데 촬영하다 보면 말처럼 쉽게 되지 않거든요.눈에 이물감을 느끼거나 눈이 충혈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파마리서치리안 점안액입니다.

리안의 효능효과에 이끌려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국내 최초의 PDRN 점안액이라는 사실입니다!

눈 속까지 영양력을 가지고 리안 우선 리안점 안액에는 PDRN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연어 세포에서 추출한 DNA로 각막 결막 궤양성 질환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고 합니다.

지치고 딱딱하고 차가운 눈의 원인 중 하나는 미세손상?!
또한 리안점안액은 앞서 소개한 영양공급은 물론 미세손상 개선을 통한 증상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눈이 불편한 원인 중 하나인 미세 손상을 개선한다고 해서 저도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렌즈를 낀 채로도 딤섬 OK!
리안 점안액은 무보존제 일회용 점안액으로 보존제나 방부제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렌즈를 낀 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한 팩에 6봉지씩 5개로 소분되어 있습니다.

(총30관) 무색 또는 미황색 투명액이 무색 투명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있는 점안액입니다.

1일 2~4회, 1회 2~3방울 점안(눈에 넣기)하고 나머지 액과 용기는 버려주세요.실온(1~30℃)으로 보관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하지 않는 곳이 있을 수 있으니 리안점안액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처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일회용 안액을 사용하니 휴대도 편하고 위생적이네요!
피부만은 신경쓰지 말고 조금씩이라도 눈 건강에 신경쓰고 마음의 짐을 푸는 건 어떨까요?화장품처럼 딤섬액도 성분을 파악해서 구매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올 한 해는 나를 더 아껴주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소중한 내 눈을 위해 꾸준히 사용해 보겠습니다.

#영양점안액 #딤섬액 #리안 #인공눈물 #일회용인공눈물 #무보존제 #딤섬액성분 #눈시린 #눈충혈 #눈관리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