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국립공원공단 전반기 블로그 기자단 간담회

10년의 세월이 흘러도 아직도 국립공원 블로그 기자단에 속해 있음에 감사하고 자부심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간담회가 있었는데 못 간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백수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을 때 열린 덕분에 참석했습니다.

올해 초에 있었던 모임이긴 하지만 기록으로 남겨두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새로 뽑힌 분들도 계셨지만 참석은 많이 못하셨지만 내장산에서 뵙게 되어 좋았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활동을 그만둔 분들이 생기고, 또 새로 오시기도 하지만 초기 활발한 교류와 활동의 시간을 많이 갖지 못하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물론 코로나의 영향이 컸지만, 앞으로라도 자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니 기대됩니다.

시간이 이렇게 많이 지났는지 사진을 보면서 알았어요.금요일 그 시간대에 참석하기가 쉽지 않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많이 오셨습니다.

장소는 국립공원공단 스마트워크센터이지만 2층에서 간담회는 처음이었습니다.

시간에 맞춰서 한 분, 두 분이 오셔서 거의 다 참석하셨습니다.

홍보실로 발령받아 오셔서 인사를 나누게 된 최승환 차장님, 김태경 계장님 반갑습니다.

왼쪽부터 닭 형, 노력의 결실 형, 소림 붕어 형, 들꽃 향기 형, 뷰피플 임 형. 어? 나중에 구니씨도 늦었지만, 참가했죠

성원이 되어 코로나가 끝나는 시점인 올 한 해는 어떻게 국공 블로거가 활동할지에 대해 짧지만 진지한 대화가 오갔습니다.

새삼스럽게 느껴지는데, 국립공원 홍보실에서 준비한 내용은 언제나 새롭고 신선합니다.

그 덕분에 올 한해는 예전보다는 더 열심히 활동할 의욕이 생겼습니다.

요약하자면 코로나가 끝나는 만큼 앞으로 자주 팸투어 형식의 모임을 가질 예정이라는 기쁜 소식

멀리 오셨군요 럭셔리 붕어빵 맛있었어요.토의가 필요한 주제와 의견을 간결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점이 좋습니다.

30분도 안걸렸던 것 같아

뒤풀이에서 칼국수도 배고픔을 달래기에 충분히 좋았습니다.

국립공원 블로거로서 앞으로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모든 준비에 고생한 서호정 오너에게 감사드립니다.

^^b 가능한 한 매달 한 곳 이상 국립공원 내를 방문하지 않은 곳에 다녀오는 목표를 세웠는데요.시험준비로 4월까지는 제대로 방문하지 못했지만 지금부터 열심히 다닐 생각입니다.

이번에 새로 뽑힌 국립공원 블로그 기자단 분들도 환영합니다.

50m 네이버 코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 지도 데이터x 네이버 코프 / 오픈스트리트맵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센트럴플레이스서울특별시중구서소문로50센트럴플레이스서울특별시중구서소문로50센트럴플레이스서울특별시중구서소문로50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