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대 추천 2단 대형 필기용 프라임 독서대 정말 좋아

하루종일 책상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독서대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험기간도 얼마 남지 않아 요즘따라 공부를 더 열심히 하는 아드님이 대견해서 좀 더 효율적으로 공부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독서대의 추천을 받아 책상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원래대로라면 공부란… 담장을 쌓아도 만리장성급은 쌓아왔으니까…어떤 바람이 불지…이렇게 공부를 하는지…의문이 막막하지만 굳이 파헤치지 않고 ㅋ본인이 열심히 한다는데 엄마가 열심히 서포트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래서 저와 함께 조용히 있던 컴퓨터 두 대가 나란히 있던 책상에 제 아들 공부에만 전념하라며 제 것을 과감히 치우고 전용 공부 공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대신 제 컴퓨터 공간이 구석으로 밀려난 것이 섭섭하지만… 아드님의 미래를 위해 이정도 고생은 제가 감당하겠다며…

그런데 처음에 실제로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멀리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어요.감이 오지 않는다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만, 아드님의 어렸을 때는 1단의 작은 독서대를 사용해서 책을 많이 읽었는데, 라는 기억은 있는데 컴퓨터와 친구를 먹으면서 독서대는 안녕~ 시작한 지 오래돼서 기준을 어디에 둬야 할지 정말 고민했어요.

그때와는 다른 게 책만 읽는 게 아니라 읽으면서 공부도 같이 해야 하니까 크기도 크면 좋고 필기도 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을 골라야 해서 고민도 많이 했는데 프라임 독서대를 추천 받아서 사용 중인데 이건 정말 잘 만든 것 같은 제품이라서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에요.

같이 오는 제품 설명서는 잘 읽으면 되는데, 크기가 3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하세요 저희는 P260을 대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가로가 60cm여서 공부하면서 필기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입니다.

같이 오는 제품 설명서는 잘 읽으면 되는데, 크기가 3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하세요 저희는 P260을 대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가로가 60cm여서 공부하면서 필기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입니다.

독서대 추천을 받아 사용 중인 프라임 독서대는 5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데 필기를 할 때나 인터넷 강의를 들을 때 아이의 체격이나 눈높이에 맞춰 좀 더 세밀하게 각도를 조절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지금은 이 단계를 이용 중이라면 체격이 커지면서 각도 변화가 편해져야 언제까지나 잘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이왕이면 튼튼하게 잘 만든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요?그런 면에서 어른들까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조절 가능한 높이별로 파여 있는 홈의 크기가 다릅니다.각도는 달라지지만 홈의 폭이 일정하면 마지막에 가면 이탈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까지 이동해도 들뜨지 않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1단이 아닌 2단이지만 1단과 2단으로 탈부착이 가능해 더욱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그리고 1단으로만 각도 조절이 되는 게 아니라 2단으로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더 앞으로 오게 아니면 뒤로.제 체형에 맞는 시야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진 것이 매우 스마트했습니다.

아직 제 눈에는 아기 아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라 모서리 부분이 혹시 날카롭지 않을까 걱정했어요.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뭔가 대충 만든 게 아닌가 하는 걱정도 있었는데 이런 걱정은 날려버려~!!! 날카로운 모서리 부분은 ABS 코너로 마감하여 생활 충격이나 안전사고 예방에 용이합니다.

항균 기능 필름으로 마무리 처리가 되어 있어요!!!! 이런 것들은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 사람인데 아드님은 그렇게 건강한 분이 아니기 때문에 겨울이 되면 감기에 걸리는데 이것은 자체적으로 항균 기능이 있는 필름을 사용해서 생활 속 박테리아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거. 이왕이면 외모에 속아서 뭐든지 가리지 말고 이런 것들을 꼼꼼히 생각해서 골라야 한대.자세히 보시면 마크가 찍혀있습니다 이건 그냥 믿으면 된다는 거.

유럽 기준의 친환경 수준의 EO 자재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중금속 불검출 인증도 되어있는 제품이라 너무 단단해.

쓰다보면 아무래도 제일 손에 잡히는 게 밑에 깔리겠지만 독서대와 마찬가지로, 같은 항균 필름으로 포장 마감을 했기 때문에 위생상의 걱정도 없고.내구성이 상당히 좋은 편이라 스크래치도 잘 생기지 않을 것 같고 생활오염에도 관리가 편하다는 점은 굉장히 단단합니다. 무엇보다 음료를 쏟아도 색감 없이 살짝 닦으면 깨끗해지기 때문에 정말 좋았습니다.

책받침대는 이동이 가능해요!!!

3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위치에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가운데, 왼쪽의 편안한 위치에 놓고 쓸 수 있다는 것.이게 한국 최초의 기능이거든요.

왼손잡이, 오른손잡이 상관없이 받침의 자리를 이동시키면 자유롭게 행로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국내 최초로 세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독서대이므로 마우스를 아무 곳에나 놓을 수 있어 불편함이 없습니다.필기를 할 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하는 시간에 집중도가 더 높아지는 것 같아요.우리아들같은경우는필기를하는경우보다는마우스사용빈도가높지만인터넷강의를통해서눈으로학습중이라고하네요.공부를 제대로 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깊이 파고들기보다는 처음부터 설명을 하나하나 듣는 것으로 나아가는 만큼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이것이야말로 정말 아드님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우리아들같은경우는필기를하는경우보다는마우스사용빈도가높지만인터넷강의를통해서눈으로학습중이라고하네요.공부를 제대로 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깊이 파고들기보다는 처음부터 설명을 하나하나 듣는 것으로 나아가는 만큼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이것이야말로 정말 아드님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프라임독서대 2단 3방향 필기기능 항균 책받침대 p240, p250, p260 : 프라임독서대 독서받침대, 책받침대, 2단독서받침대, 수험생독서받침대, 독서받침대추천.2단 독서대.2단책꽂이, 공시생독서대, 대형독서대, 큰독서대, 집중력책상, 공부책상, 독서용품, 북스탠드, smartstore.naver.com오늘하루행복하세요~~ #2단독서받침대 #필기용독서받침대 #독서받침대추천 #공시생독서받침대 #책꽂이 #각도조절독서받침대 #책꽂이 #프라임독서받침대오늘하루행복하세요~~ #2단독서받침대 #필기용독서받침대 #독서받침대추천 #공시생독서받침대 #책꽂이 #각도조절독서받침대 #책꽂이 #프라임독서받침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