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코디로 고민할때는 옷을 골라주는 여자에게 맡겨주세요

남자 코디 세트로 고민할 땐 옷을 골라주는 여자에게 맡김

신랑 여러분은 옷을 잘 입나요?우리 신랑은 키도 크고 뚱뚱하지도 않은 체격인데 옷을 잘 입히면 정말 예쁠 것 같은데 사람은 옷을 정말 못 입거든요.연애 시절에는 그래도 연애를 하니까 제가 골라줬는데 요즘은 애들 옷 챙기느라 바쁘다고 신랑한테 신경을 안 쓰면 매번 편한 옷만 추구하고 항상 애들하고 사진 찍어주는데 옷이 정말 안 예쁘더라고요.내가 사주려고 해도 왜 남자옷은 예쁜 쇼핑몰이 안보일까요?

남성을 위한 맞춤 패션 스타일링 서비스가 있나요?너무 신기하죠? 바로 옷 골라주는 여자입니다.그런데 직접 보지도 않고 어떻게 스타일링을 해주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스타일링 프로필을 만들고 있었어요.나이부터 키 몸무게 / 상하의 사이즈를 입력하는데 상의 하의를 입었을 때 옷이 어떻게 맞는지도 꼼꼼히 체크하는 부분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원하는 요청사항도 꼼꼼하게 적을 수 있고, 싫어하는 옷의 종류를 적을 수 있기 때문에 피할 수 있거든요. 신랑에게 물어보니 스키니처럼 너무 타이트한 바지는 싫다고 해서 스타일링되고 싶지 않은 옷 종류를 선택해서 편하고 예쁜 옷이었으면 좋겠다는 신랑의 의견을 반영했다고 합니다.정말 힘들죠?편하고 예쁜 옷~ 정말 쇼핑몰 찾고 찾기도 힘들었어요.

그리고 조금 더 디테일하고 예쁜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사진을 추가할 수 있는 곳이 있고 사진까지 추가하면 조금 더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받으실 수 있겠죠?

프로필을 작성한 후 옷을 골라주는 여성으로부터 택배가 왔습니다.저는 상하의 코디를 모두 요청했는데요.과연 파우치 속 남성 코디 세트는 어떤 옷이 들어 있을지 굉장히 궁금하네요.블랙 컬러의 니트와 청바지가 도착했네요. 과연 어떤 니트일지 궁금하다!사실 저도 신랑에게 니트를 사 줄 생각을 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검정색이라 잘 안보이는데 물결무늬가 있어요. 신랑이 무슨 니트인가 했는데 소재를 만져보니 부드러운 게 딱 본인이 좋아하는 소재라고 하더라고요.청바지는 약간 9부 컷으로 신랑이 싫어하는 스키니가 아니라 여유로운 Fit로 요청을 잘 반영해서 남성 코디 세트를 보내주셨거든요.예쁜 옷을 받아서 예쁜 옷을 입고 에버랜드에 출격했어요! 다 말랐는데 요즘 계속 배만 나오는 것 같았는데 블랙 상의를 입으면 배가 가려지는 효과가 있네요.무지가 아닌 약간 물결무늬로 포인트가 있으며 길지 않은 상의라서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있는 것 같습니다.게다가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시원하다고 기뻐하고 있었습니다.평소 슬리퍼를 좋아하는 신랑이라 바지를 입고 안 예쁘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청바지도 슬리퍼와 잘 어울리고 Fit에 여유가 있는데 다리가 짧아 보이지 않았어요.사실 저도 7분, 9부 코디는 잘 안 해줬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구성된 남성코디는 단가에 따라 구성품 수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옷을 골라주는 여성은 1시간 동안 다시 열람하지 않습니다. 닫기 1시간 동안 다시 열람하지 않습니다. 닫기 SERVICE 브랜드 스토리 Stylist / Styling 최신 스타일링 확인하기 SHOP 스타일링 신청 / 구매 REVIEW 구매자의 신뢰할 수 있는 리뷰 고객센터 공지사항, 1대1문의 MYPAGE 구매관리, 회원정보관리 STYLIST 옷을 골라줄 여성 스타일리스트를 소개합니다. SHOP 스타일링 신청 / 구매km*** 구성이 한번에 맘에 들도록 구성되어 단시간에 픽 하여 사이즈 문제없이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h*****色も···oggirl.co.kr남자분들 중에 그렇게 옷에 신경 쓰시는 분은 없을 것 같은데요.여기저기 둘러보지 않아도 예쁘게 옷을 스타일해주는 옷을 골라주는 여성으로 시간절약도 하고 편리하며 예쁘게 스타일링 하시는것이 좋습니다남자분들 중에 그렇게 옷에 신경 쓰시는 분은 없을 것 같은데요.여기저기 둘러보지 않아도 예쁘게 옷을 스타일해주는 옷을 골라주는 여성으로 시간절약도 하고 편리하며 예쁘게 스타일링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