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트램펄린 안전망 포함 로베라 어린이용 팔각트램펄린찜 후기

여름휴가 바캉스 무섭지 않아!로베라팔각 어린이 트램펄린이 있다면:D

여름휴가 바캉스 무섭지 않아!로베라팔각 어린이 트램펄린이 있다면:D

지난주, 조금 빨리 방학 때 다녀왔습니다.너무 번잡한 날보다 조용하게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는데 아이의 방학은 8월 20일까지라서 꽤 남아 있어 현명한 집에서 휴가 때문에 뭔가 준비해야 합니까?그렇겠지요?*_*무료~라는 생각이 전혀 없이 지내라고 생각해서 준비했다로 베라 팔각 덤블링은 내가 생각한 것처럼 뿌리의 마음을 꽉 잡았습니다.얼마나 좋아하는지….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또 어머니의 마음이 두근거려것 알죠?히히. 절대에 외동딸이 좋아한다고 두번째 생각은 없었지만 가끔 두 사람이였더라면 안 심심핬지?라고 생각하니 죄송한 마음이 된 거에요.뭐 그래도 괜찮아요ww 이렇게 놀것이 재밌거든요!

저는 쿠팡을 주문했습니다.쿠팡에서 주문했더니 바로 다음날 도착해서 기다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구성품 빨리 확인하고 빨리 설치 시작해볼게요.무게감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만, 조사해 보니 스테인리스 가드 프레임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강철 100%로 만들어진 베이스 프레임은 무게감이 있는데 안전하죠?

일단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이 부분을 펼친다면 우리 고양이를 더 좋아하는 이유는 뭘까요? ^^;;이거 애완동물들도 좋아하도록 설계했나보네요? ㅋㅋㅋ스프링이 없는 모습에 조금 놀랐거든요~ 왜냐하면 탄성이 있어야 달릴 수 있기 때문이에요!하지만 스프링을 사용하면 따끔따끔 소리가 들릴 수 있지만 로베라 트램펄린은 고탄성 밴드를 이용해 전혀 소음이 없도록 제작됐습니다.

설치하는 동안 더 바쁘게 자기 거라고 자꾸 올라오는 소금이. 왜 이렇게 집착하고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아이 트램펄린을 설치하고 그 당일부터 소금은 이 안에서 잤습니다. 재밌죠. 아무튼! 설치는 남편 혼자 쏙쏙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요.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요 팔각형을 다듬으면 좋겠지만 프레임 자리가 정해져 있어서 어렵지 않았어요

안전망을 해놓으면 출입구가 있어야 하잖아요~ 출입구는 자크가 달려있어요.위에서 아래로 다시~ 옆으로 다시~ 총 3개의 지퍼로 잠그도록 되어 있어 안전하게 설계된 모습이었어요!그물도 되게 촘촘하네요.

여기로 쑥 들어가세요! 히히자크가 3방향으로 되어있어서 쉽게 열도 닫을 수 있어요~ 히히

가드레일은 탈착식이므로 분리하셔도 되고, 또 이렇게 모두 설치해서 팔각형으로 만들어 두셔도 됩니다.저는 안전망까지 모두 설치하고 싶기 때문에 가드레일도 모두 설치하면 손잡이를 잡고 탈 수 있어 더 안전합니다 손잡이를 통해 더 높이 점프하기도 합니다.

베이스프레임은 플라스틱이 아닌 강철입니다!그래서 부서질 염려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강철이라 무게감이 있지만 더 튼튼하고 안전해서 저는 오히려 더 신뢰감 있었어요^^

베이스프레임은 플라스틱이 아닌 강철입니다!그래서 부서질 염려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강철이라 무게감이 있지만 더 튼튼하고 안전해서 저는 오히려 더 신뢰감 있었어요^^

이 부분은 트램펄린이라면 스프링이 있어야 하는 부분입니다만 로베라의 어린이용 팔각 트램펄린에는 밟아도 문제없는 고탄성 밴드로 만들었습니다!덕분에 소음이 전혀 없습니다 아이가 밟아도 문제없습니다!!충격이 가해지면 하단 에어홀이 1차로 충격을 완화시키고 상단 고농축 고무가 2차로 완화시킵니다.점프 시 무게가 비스듬히 넓은 면적에 고르게 분산되어 충격을 완화합니다.팔각이니까 8개의 다리가 있어요!8개의 다리에 무게가 고르게 분산되었습니다~ 이 다리에는 수평조절 고무캡이 있어 바닥과 단단히 밀착시켜 무게를 분산시킵니다.자, 우리는 즐겁게 달릴 뿐입니다. 로베라 어린이 트램펄린은 안전망이 있어서 안전합니다~ 실제로 바닥에 고정되어 달려도 다리가 흔들리지 않습니다.즐겁게 달려도 문제없죠?*_*너무 재밌었죠?*_* 곱하기 체중이 23kg입니다~ 23kg짜리 아이가 자꾸 달려도 흔들림이 전혀 없죠!이렇게 흔들리지 않으니까 아이가 잠들기 8시 전까지는 마음껏 사용할 수 있거든요.방학이니까 뭘 어떻게 놀아주면 좋을까? 뭐하고 시간 보내? 이런 생각을 해봤는데 이게 딱 맞네요 ㅋㅋㅋ에어컨을 풀가동해서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게 제일 편하고 재밌어!이렇게 달려보니까 되게 재밌었죠? 히히 사실 저도 뛰어보니까 제가 뛰어도 안정감 있고 찐 리뷰로 소개하고 싶었거든요? 히히히 하루에도 몇 번씩 즐기니까 성인용, 어린이용 구분이 아니라 로베라 어린이용 팔각 트램펄린 하나만 준비하면 되니까 경제적 부담도 줄여주실 거죠?가격만 보고 고르지 말고 저는 이렇게 실제 리뷰를 보면서 탄탄하고 안정적인 트램펄린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이렇게 달려보니까 되게 재밌었죠? 히히 사실 저도 뛰어보니까 제가 뛰어도 안정감 있고 찐 리뷰로 소개하고 싶었거든요? 히히히 하루에도 몇 번씩 즐기니까 성인용, 어린이용 구분이 아니라 로베라 어린이용 팔각 트램펄린 하나만 준비하면 되니까 경제적 부담도 줄여주실 거죠?가격만 보고 고르지 말고 저는 이렇게 실제 리뷰를 보면서 탄탄하고 안정적인 트램펄린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번외편으로 소금도 아주 좋아합니다.재미있어? 거금이는 요즘 여기서 잔다니까? ㅎㅎㅎ 안정감있는 바닥덕분에 장시간 있어도 편했어요~성장기 아이들에게는 매일 점프하는 것이 필요하대요! 그래서 줄넘기 학원에 보내기도 하는데 뿌리는 줄넘기 학원은 힘들고 싫다고 해서 어떻게 뛰게 하지? 항상 고민했지만 성장점을 자극하는 트램펄린을 더 빨리 사줄걸 그랬어요.많이 뛰면~ 쉴 수 있어요! 다리 펴고 앉아도 편해 보이죠?이게 의외로 쉬워 보여도 계속 달리고 있는 것은 힘듭니다. 강력한 유산소 운동이니까요! 앉아있는 생활을 많이 하다보니 운동이 항상 부족해요.그러니까 근력을 키우기 위한 유산소 운동으로 빨리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뛰어다니고 눕방도 하고요소금까지 여기가 좋아서 잘 준비했다고 생각했어요:) 키가 130cm 가까이 되는데 눕방도 되니까 꽤 크다는 게 눈에 띄죠? *_*오늘은 뿌리 친구가 집에 놀러왔는데, 둘이서 마음껏 달려도 문제없었어!뛰어다니고 눕방도 하고요소금까지 여기가 좋아서 잘 준비했다고 생각했어요:) 키가 130cm 가까이 되는데 눕방도 되니까 꽤 크다는 게 눈에 띄죠? *_*오늘은 뿌리 친구가 집에 놀러왔는데, 둘이서 마음껏 달려도 문제없었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