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동산 남양아이엠마더 액상분유 1단계 리뷰

안녕하세요!히니입니다:D책 책은 분유 8:모유 2정도로 혼합 수유를 하고 있습니다.모유를 마시면 소화가 빨리 되니 너무 자주 젖을 찾고 외출했을 때 제대로 마실 수 있는 액상 분유를 준비하려 했다.책 책은 병원, 조리원에서 임페리얼 XO을 먹고, 특히 문제 없는 황금의 편을 싸게 잘 먹고 집에서도 계속 먹이고 있습니다.임페리얼 XO도 액상지만 멸균 우유 팩처럼 포장되어 있고 젖병이 매번 필요하고, 액상 분유는 다른 분유로 바꿔도 별 문제 없다는 것으로 같은 회사 아이엠 맘 액상 분유를 뽑아 봤어요.NEW아이엠 맘 액상1단계(160mL*6입)*2박스(니플 포함)16,800원

남양몰에서 주문후 할인하여 6개입 * 2박스(닛플포함) 14,280원에 구매하였습니다.니플을 포함하지 않고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시면 160ml 6병에 니플 1개가 들어있습니다.

니플은 소독되어 있어 떼어내자마자 사용할 수 있으며 세척하여 2개월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M사이즈라고 하는데 뜯어서 사용해보니 일반 젖꼭지 SS 정도의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되게 작거든요.니플은 따로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닛플을 매번 씻어서 사용하거나 멀티 커넥터를 구입하여 원래의 젖꼭지에 연결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액상 분유는 이렇게 귀여운 병에 들어 있습니다.

액상 분유에 니플을 바르면 이렇게 바로 수유를 할 수 있습니다. 데우지 않고 바로 수유할 수 있다고 해서 데우지 않고 바로 수유해봤어요!

음…먹고는 있지만 시큼해요.춘충이는 하루에 1000ml를 마시는 굉장한 먹보인데… 그리고 니플이 좀 작아서 입 옆으로 질질 세고…(바로 쓰레기 통행…) 원래 쓰던 젖병으로 넣어서 다시 올려봤어요.

하하……^^…여러가지 짜증을 내면서 먹습니다. 따뜻하지 않아서일까? 젖병으로 중탕해줬는데도 똑같이 짜증이 난다

병에 다시 담아보니 90ml 남아있더라구요. 70ml 정도 드셨네요.원래 책가방은 한 번에 100ml~150ml 마시는데 평소보다 적게 마셨어요.다음날 다시 먹여보니까 먹기는 했는데 또 시어요.너무 맛없게 먹어서 제가 한번 먹어봤어요.아이엠마더 액상분유는 조금 고소하고 두유같은 맛이 납니다.원래 먹던 임페리얼XO분유는 달콤한 분유맛이 납니다.아이엠마더가 달지 않아서 먹을 때 시큼한가봐요. 은가는 황금변을 똑같이 봤어요!

아이엠마더 액상분유 후기 아기가 황금변을 보고 시큼하게라도 먹었으니 사둔 건 다 먹일 텐데 추가 구매는 안 할 것 같다.니플사용보다는 멀티커넥터를 구입하고 원래 공갈 젖꼭지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엠마더 #아이엠마더액상분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