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로일로 어학연수 콜럼버스 영어캠프 보라카이 여행

안녕하세요 필리핀 영어캠프 콜럼버스 어학원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보라카이 여행의 모습을 올리고 싶습니다. 지금 보라카이에는 한국에서 직접 오는 항공편이 항상 만원이 될 정도로 많은 한국인 관광객이 오고 있습니다. 저희도 모처럼 일로일로 연수를 하고 있고, 차로 4시간 정도 가면 보라카이에 갈 수 있기 때문에 보라카이 여행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보라카이에 매년 가고 있습니다. 아이들도 수학여행 가는 것처럼 들뜬 마음으로 길을 나섰는데요.보라카이 도착하고 나서 아이들이 활동하는 모습을 올립니다. 사진이 많아서 나눠서 올릴게요.

미니버스 한 대를 빌려서 다 같이 갔어요.

배를 타고 보라카이 섬으로 가는데요. 항구에서 10분 정도 배를 타고 들어갑니다.

드디어 보라카이 섬에 도착했어요. 선착장에서 한 컷!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호핑을 위해 배를 타고 보라카이 앞바다로 나갔습니다.

저희가 묵을 호텔입니다. 아리와 지안이가 예쁘게 안내해주네요 ^^

점심 식사 후에 호핑을 위해 배를 타고 나가는 모습입니다.

드디어 우리 아이들만 놀 수 있는 조용한 해변으로 이동했어요. 이곳은 파도가 강해서 파도타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아이들도 너무 즐거웠다고 하는데 사진도 동영상도 생생한 모습을 담을 수 없어서 아쉽네요

다음부터 계속 올리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