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정해인 공항 패션을 보면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최근 드라마 DP(DP) 시즌2가 개봉해 안준호 역으로 열연을 해주셨습니다.얼굴이 너무 하얘서 나이를 알아보니 무려 88년생(33세)…말도 안되는 동안인 것 같아요.요즘 트렌드에 맞는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의 페이스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하셨습니다.
옷은 무난하게 악세사리는 특별히
특히 눈길을 끈 건 손목시계! 전체적으로 캠퍼스룩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영한 무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액세서리는 고가품을 착용하면서 데일리룩의 세련미를 훨씬 향상시켰다고 생각합니다.고급스럽고 캐주얼한 스타일도 가능한 태그호이어 남성시계 추천 아이템은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워치에 눈이 가서 그런지 튼튼한 팔이 강조되는 반전 매력이 있네요.
요즘 스타일링 트렌드를 보면 미니멀, 꾸엉, 톤온톤 등 예쁘고 감성적으로 입는 경향이 있습니다.그런 만큼 시계와 같은 액세서리가 더 중요하게 작용한다고 느낍니다.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멋을 보여주는 포인트로 남성시계 추천!
태그호이어 모나코 크로노그래프스켈레톤\15,550,000
정해인 공항패션제품은 브랜드 태그호이어 모나코 크로노그래프 스켈레톤 모델입니다.모나코 그랑프리 80주년을 기념해서 처음으로 스켈레톤 다이얼 3종을 선보인 신작인데요.색상은 레이싱 레드, 오리지널 블루, 터키석 세 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예물로도 유명한 스위스 워치 제조업체여서 남성이라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브랜드.
시크하고 세련된 외관을 가지고 있어 캐주얼한 스타일링 외에도 다양하게 어울립니다.정해인 공항 패션과는 전혀 다른 무드를 보이는 화보에도 잘 녹아드는 모습.남성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에도 어울려서 예물에 하나 맞추면 좋겠네요.
모나코 크로노그래프는 1969년에 처음 공개되어 워치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남아 있습니다.사각형 케이스와 크로노그래프 기능은 혁신적인 인상을 주었습니다.당시 레이싱 팬과 시계 마니아 모두에게 강렬한 인상을 준 제품.이후에도 빈티지 시리즈, 다양한 컬러 바리에이션으로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이번 스켈레톤 모델은 내부 다이얼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이전 제품과 크게 차별화됩니다.헤리티지를 충분히 가지면서 트렌디한 남성시계 추천에 적합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샌드블라스트 티타늄 2등급 케이스로 강한 내구성을 지녔으며 경량성도 겸비한 것이 장점.눈금과 바늘은 슈퍼 루미노바 처리하여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줍니다. 저광처리가 되어 있어서 어두운 곳에서도 잘 보인다고.
무브먼트는 캘리버 인 하우스 호이어 02를 장착했습니다. 오리지널 모델은 원래 캘리버 11을 장착했습니다.파워 리저브는 80시간으로 워치메이킹 업계 중에서도 성능이 강력합니다.방수기압은 100M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물놀이를 할 때 차도 큰 문제는 없을 거예요.뒤쪽도 오픈워크 형태로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멋집니다.스트랩은 엠보싱 가공된 블루 커프 스킨&고무 스트랩을 제공합니다.레이싱 레드&오리지널 블루\14,840,000정해인 공항패션 아이템은 터키석 컬러이며 기타 레이싱 레드, 오리지널 블루 컬러입니다.같은 태그호이어 모나코 크로노그래프 스켈레톤 모델인데 가격이 70만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레이싱 레드는 시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느낌이어서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었어요.오리지널 블루는 원색적인 색감으로 기존의 헤리티지가 확 느껴지는 것 같아요.오늘 전·혜인 공항 패션 속의 아이템”태그 호이어 모나코 크로노 그래프 스켈레톤”을 함께 둘러보았습니다!저런 포인트 워치 하나만 있으면 단순한 옷을 입어도 세련된 이미지를 잘 보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긴 기념해야 할 예물, 남성 시계의 추천, 남자 친구에게 선물을 찾으시는 분은 후회 없는 선택 사항은 아닐까 합니다.데일린 일상 스타일링에서 셔츠, 정장 댄디 한 느낌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겠다.오늘 정해인 공항패션 속 아이템 ‘태그호이어 모나코 크로노그래프 스켈레톤’을 함께 살펴봤습니다!저런 포인트 워치 하나만 있으면 심플한 옷을 입어도 세련된 이미지를 잘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오래 기념할 만한 답례품, 남성시계 추천이나 남자친구 선물을 찾으시는 분들은 후회 없는 선택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데일리한 일상 스타일링부터 셔츠, 정장 같은 댄디한 느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