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젖은 듯한 부드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나르시시즘 립틴트 7종이 출시되었습니다.틴트와 글로스의 장점만을 담은 새로운 차원의 립 틴트이기 때문에 입술 위에 가볍게 바르는 동시에 반짝임이 오래 지속되어 좋았습니다.촉촉한 틴트 추천 상품 찾으시는 분들은 이걸 사용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아메리칸 시즘 립틴트 용량은 4g, 가격은 2만원입니다.빛을 담은 듯 예쁘게 바를 수 있는 컬러감과 매끈매끈한 광택으로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해주는 아메리 신상품 틴트입니다.부드럽게 퍼지는 나르시시즘처럼 패키지도 부드럽게 오픈되어 케이스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웠습니다.
아메리칸 시즘 립틴트는 모든 피부톤을 위한 촘촘한 컬러 구성으로 웜톤 틴트, 쿨톤 틴트를 가리지 않고 바를 수 있어 좋습니다. 누디한 컬러부터 딥한 컬러까지 눈에 보이는 다양한 색상들이 입술 위에서도 제품의 색상 그대로 표현되어 오래 지속됩니다.선명하고 맑은 컬러를 위해 입술 안쪽부터 동그랗게 그리시면 됩니다.아메리칸 시즘 립틴트 3종의 발색샷~712 에브리코랄, 714 범프틴트, 718 체리틴보이는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어 끈적임 없이 적당한 반짝임과 윤기가 너무 예뻤습니다.수분 가득한 텍스처가 적당한 반짝임을 연출하면서도 유분감을 느끼거나 끈적임이 없어 좋습니다.촉촉한 틴트 추천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아메리 신상품 틴트가 제격입니다.712 에브리코랄을 입술에 바른 모습입니다.코랄 55%, 핑크 45%의 조합으로 사랑스러운 핑크와 경쾌한 오렌지색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웜쿨톤을 가리지 않는 틴트입니다.기존 핑크코랄 색상 틴트에 비해 채도가 다소 낮고 쫀쫀한 텍스처가 만난 글로시틴트여서 부담스럽지 않은 산호초 색상을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클래식한 컬러이면서도 밝고 생기있는 색상이라 데일리 틴트에 바르는 것도 좋답니다.714 범프틴트를 입술에 바른 모습입니다.아메리 레전드 플랫 립스 뱀파이어가 두 번이나 갈아입고 2022년도에 새로 등장했대요.혈관에 흐르는 뱀파이어의 피에 모브한 느낌을 살짝 더해 대중적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새로운 뱀파이어 컬러를 완성했습니다.지금 막 물어뜯은 피처럼 맑은 컬러라 시원한 느낌이 들고 그라데이션 립으로 연출해도 너무 예쁜 글로틴트였어요.718 체리틴을 입술에 바른 모습입니다.투명하고 밝은 핑크색 레드에 형광기를 빼고 돌아온 진짜 반짝반짝 체리 컬러입니다.둥둥 뜨는 느낌 대신 뮤트함을 강조해서 한번만 살짝 발라도 얼굴에 화사해지고 과하지 않은 컬러감이 너무 예뻤어요.다른 매력적인 체리들처럼 진짜 체리를 입술에 얹은 느낌이라 누구나 잘 어울리고 다른 메이크업들과 어울립니다. 수분틴트, 촉촉한틴트추천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은 아메리 신상품 틴트를 꾹 사용해보세요★718 체리틴을 입술에 바른 모습입니다.투명하고 밝은 핑크색 레드에 형광기를 빼고 돌아온 진짜 반짝반짝 체리 컬러입니다.둥둥 뜨는 느낌 대신 뮤트함을 강조해서 한번만 살짝 발라도 얼굴에 화사해지고 과하지 않은 컬러감이 너무 예뻤어요.다른 매력적인 체리들처럼 진짜 체리를 입술에 얹은 느낌이라 누구나 잘 어울리고 다른 메이크업들과 어울립니다. 수분틴트, 촉촉한틴트추천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은 아메리 신상품 틴트를 꾹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