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시드림렌즈 효과 소아시력교정 방법

소아시력교정안과 강남센트럴풍계현 대표원장입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아이들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해 게임과 영상을 즐겼습니다.하지만 코로나19 이후에는 교육조차도 비대면으로 이뤄졌기 때문에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많아지고 눈 피로도가 증가했습니다.이러한 주변 환경 조성으로 자녀의 시력 저하가 우려되는 학부모님들도 계실 것입니다.

오늘 설명드릴 근시 드림렌즈는 아이들이 숙면을 취하면서 소아 시력교정이 가능하므로 평소 아이의 시력이 걱정되셨던 분들에게 해결책으로 추천드립니다.드림렌즈는 역사가 깊은 시력교정 시술입니다.1990년 미국에서 시작해 이미 미국 FDA 승인을 받았기 때문에 안정성도 보장된 근시 드림렌즈입니다.

렌즈라고 해서 일반 콘택트 렌즈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일반 렌즈와는 달리 드림렌즈 전용으로 특수하게 제작되었습니다.따라서 생활할 때 착용하는 것이 아니라 취침 직전에 착용합니다.취침 후 기상하여 아침 근시 드림렌즈를 제거하면 자는 동안 시력을 교정하는 원리를 이용하여 주간 활동 시 교정된 뚜렷한 시력으로 활동이 가능합니다.

근시드림렌즈가 시력을 교정해주는 원리는 숙면 중 렌즈가 각막 중심부를 눌러 굴절력을 낮춰 시력을 교정하는 역할을 합니다.수면 중에 각막의 모양을 변화시키는 거죠.이러한 드림렌즈 역할로 난시와 근시를 동시에 교정할 수 있기 때문에 난시, 근시가 진행되고 있는 어린이의 경우 억제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안전한 근시 드림렌즈는 소아 시력교정뿐만 아니라 성인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비수술적 시력교정 시술이기 때문에 수술이 두려운 분이나 렌즈, 안경 착용이 불편하신 분, 미성년자로 인해 라식, 라섹 수술을 받지 못하는 분들께는 드림렌즈를 추천드립니다.

더불어 근시/난시를 한꺼번에 동시 교정해야 하는 분, 성장기 진행성 근시예방 소아 시력교정이 필요한 자녀, 수술 회복기간에 관계없이 자유로운 일상생활이 필요한 분들에게도 드림렌즈가 가장 좋은 시력교정 해결책이라고 말씀드립니다.

강남센트럴안과 드림렌즈센터 내에서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파라곤 CRT 렌즈를 보유하고 사용하며 타사 렌즈보다 얇기 때문에 아이들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그 밖에 하드렌즈, 드림렌즈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타사 렌즈도 처방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개인에게 딱 맞는 드림렌즈를 시술하기 위해 철저한 정밀검사 후 1:1 개인 맞춤 드림렌즈를 제작합니다.전문 검안사의 정밀한 검안과 다수의 경험을 가진 의료진이 렌즈 착용을 돕고 다양한 렌즈 종류와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어 조금의 불편함 없이 드림렌즈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최첨단 장비 외에도 지루하지 않고 대기하실 수 있도록 본원 내 어린이 도서관을 개설하였습니다.방문해주시는 학부모님과 자녀 모두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나는 항상 모든 수술이 끝나면 모든 환자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연구해요.정확성을 높이고 다음 방문 시에도 보다 나은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도록 대표원장이 환자 개인별 최적의 진료를 고안합니다.보이지 않는 답답함은 나이를 불문하고 언제든지 찾아오기 때문에 환자의 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다양한 경험을 통해 얻은 연구결과로 쾌적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4시간 온라인 무료상담 신청방문 예약을 하다강남센트럴안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33 8층, 9층강남센트럴안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33 8층, 9층강남센트럴안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33 8층, 9층강남센트럴안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33 8층, 9층https://www.youtube.com/watch?v=Ky128sjSQ9k&pp=ygUz6re87Iuc65Oc66a866CM7KaIIO2aqOqzvCDshozslYTsi5zroKXqtZDsoJUg67Cp67KV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