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래빗 유아완구 멀티 플레이 박스 아기장난감 추천

블루래빗 유아완구 오감발달에 도움을 주는 멀티플레이박스 아기장난감 추천

아이들이 집중하면서 놀고 먼저 찾는 블루래빗 아기 완구 신생아부터 모두가 좋아하는 아기 장난감 구성으로 오감발달에 도움을 주어 정말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찍 넣을수록 좋아져서 신생아 출산 선물로 추천하고 싶은 육아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아기 장난감과 아기 전집을 한 번에 블루래빗 아이큐베이비 추가 구성품으로 많은 토끼 장난감 정리함에 넣고 있는데 달콩이가 하원해 와서 주머니 속에서 먼저 찾아서 놀 정도로 좋아해요.

그리고 손이 닿지 않는 것은 찾아달라고 하는데 어떤 것들이 있는지_56쪽이 소개합니다. 재미있는 놀이로 가득 차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

블루 래빗 IQ BABY 멀티 플레이 박스

어린이의 성장단계에 따라 소근육과 대근육이 발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놀면서 자연스럽게 오감발달에 도움을 주는 교육용 완구입니다.

그 중 멀티 플레이 박스는 2단계로 6~11개월 아기에게 적합하지만 물론 이것은 추천이기 때문에 모든 아기가 놀기에도 좋습니다.

17개월 된 아기 달콘도 엄청 집중하면서 한참 놀아서 좋아해요.

자신의 얼굴을 보면서 눈, 코, 입을 인식하고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놀 수 있는 거울놀이를 할 수 있으며, 빙글빙글 도는 사자가 그려져 있는 톱니를 돌리는 치차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돌려야 하니까. 자연스럽게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맨 위에 붙어 있는 컬러풀한 구슬을 레일을 따라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역시 소근육 발달에 좋아요!

그 외에도 신나는 음악과 다양한 효과음이 나기 때문에 음악을 좋아해서 요즘 음악을 듣고 몸을 흔들흔들 거리는 17개월 아기 즐겁게 놀고 있습니다. ^^

이렇게 하나의 교육용 완구로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어 좋은 멀티 플레이 박스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의 친구들이 들어있는 크고 두꺼운 카드 24장이 들어있다iq baby 메모리 게임게임 방법은 모든 카드를 뒤집어서 펼쳐놓고 순서를 정하고 먼저 한 사람이 두 카드를 골라 뒤집고 카드 그림이 같으면 따로 모아놓고 뒤집는 것입니다.게임 방법은 모든 카드를 뒤집어서 펼쳐놓고 순서를 정하고 먼저 한 사람이 두 카드를 골라 뒤집고 카드 그림이 같으면 따로 모아놓고 뒤집는 것입니다.하지만 아직 17개월 된 아기에게는 어렵기 때문에 어떤 그림이 그려져 있는지 이야기하고 들으면서 놀았습니다.그리고 메모리 게임 카드에 동물들이 어떤 표정을 짓고 있니? 라고 물어보면서 같이 표정도 지어보고 ^^ 꼭 정해진 방법대로가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면서 놀 수 있어서 좋습니다.이렇게 하다 보면 그림도 익숙해지고 나중에 한 달 몇 조금 지나면 기억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면서 자연스럽게 게임 규칙도 익힐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오래 쓸 수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두껍고 큰 카드라 아이가 안전하면서도 혼자서도 잡고 뒤집어서 잡기에도 좋았어요.소근육 발달을 위해서 아이 손가락을 많이 움직이려고 일부러 노력하는데 그때 블루래빗 메모리 카드 게임을 같이 하면 자연스럽게 잡으려고 하면서 도움이 될 것 같아요!아기에게 심리적 안정과 행복을 가득 채워줘뮤직 수면등 : 자장자장 우리 아기아주 귀여운 토끼 모양의 수면등, 자기 전에 너무 어둡게 하는 것보다 어느 정도 빛과 잔잔한 음악을 틀어주는 것이 아기에게 수면 분위기를 만들어 도움이 되거든요?그래서 요즘은 아기 책도 읽어주려고 하는데 아기 장난감과 전집을 한번에~라는 말에 딱 맞게 완전 유용한 육아 아이템 중 하나인 뮤직 수면등입니다.토끼를 알고 있어서 그런지 관심을 많이 보이는 17개월 된 아기가 귀엽다고 키스도 해주고 아름다운 음악 소리를 들려주니까 귀 기울여 은은한 조명까지 더해져 좋네요.그리고 잠자리동화에서 읽어주는 책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아이의 성장과 발달 단계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교육용 완구로 구성되어 있는 블루래빗 아이큐 베이비를 즐겁게 놀면서 자연스럽게 오감발달을 할 수 있어 정말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신생아 출산 축하, 조카 선물로 추천합니다.이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는데, 저의 솔직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