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기능 미식가도서관 키친에이드 프리미엄 인덕션 4구 라면 나도 요리사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어요.새해가 시작된 지 벌써 한 달이 넘고 있습니다.이번 명절은 동생 집도 와서 찜갈비도 하고 잡채도 달게 하고, 부침개도 종류별로 다 해서 같이 모인 가족끼리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었습니다.키친에이드 프리미엄 인덕션을 4구 바꾼 지 2주가 지나니까 엄마도 너무 자연스럽게 화구 앞에서 터치패널로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고 계셔서 너무 기뻤어요.

사람이 배고프면 시간도 더 빨리 가는 것 같잖아요.라면 3개인가? 4개였나…최고 화력 부스터를 사용하지 않고 17-18 단계로 설정해 놓으면 바로 면이 익을 거예요.

여기에 계란을 싹둑 쪼개면 우리 집이 라면 맛집이 되는 건 한순간이에요!

가스렌지를 사용해서 전기렌지로 바꾸면 가장 아쉬운 부분이 화력이라고 하는데 키친에이드 인덕션 4구는 최대 7200W로 답답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좋은 것은 뜨거운 열기가 없어 주방이 쾌적해지고 요리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오늘은 키친에이드 프리미엄 인덕션 4구에서만 볼 수 있는 특수기능 맛집 도서관 사용방법 및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맛집 도서관은 요리사도 셰프로 만들어주는 4가지 자동 조리 기능으로 활용할수록 요리 실력도 상승시켜주는 스페셜 모드입니다.

키친에이드 맛집 도서관은 상판 좌우 맨 끝에 이렇게 냄비 모양의 4개의 아이콘으로 4개의 화구 모두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직접 터치가 아닌 설정 모드가 따로 있습니다.식도락도서관 4가지 특수기능끓이는/끓이는/보온/녹이는 직접 사용해보고 정말 신기했어요.사용방법은 영상으로 먼저 확인하시면 더 빨리 적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끓이는/끓이는/보온/녹이는 직접 사용해보고 정말 신기했어요.사용방법은 영상으로 먼저 확인하시면 더 빨리 적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끓이는/끓이는/보온/녹이는 직접 사용해보고 정말 신기했어요.사용방법은 영상으로 먼저 확인하시면 더 빨리 적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맛집 도서관은 패널 중앙에 있는 이 책의 형태로 4가지 자동 조리 기능을 터치하여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활성화 시키면 이렇게 각 영역에 LED 라이트가 보이고 원하는 기능 선택 완료 후 OK 버튼을 누르면 설정 종료!! 환갑이 지난 엄마도 바로 배웠어요 :)가스레인지나 인덕션 화력을 약하게 해 두어도 잠시 방심하면 바로 타버리는 버터 녹이기 기능으로 타지 않고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참고로 급한 사람은 사용할 수 없어요. 왜냐하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주기 때문에 아주 낮은 온도에서 서서히 녹이는 거죠. 나는 타도 빨리 녹이기를 원한다면 통과하세요.사실 이 기능을 사용해 보니까 처음에는 가슴이 찢어지는 시간이 있었는데 이렇게 고체가 완전히 액체가 돼도 아무 데도 타지 않고 그대로 유지가 됐습니다.와~ 정말 신기했어요!!!녹인 버터 위에 볶음밥을 넣고 중불에서 부드럽게 볶으면 고소함이 진동합니다.조리가 끝나면 꺼두어도 되지만 보온 모드를 사용하면 훨씬 따뜻하게 유지됩니다. 아이 둘을 키우다 보면 밥을 해도 씻거나 옷을 갈아입게 하는 일이 생기잖아요.이런 일이 한두 번 다시 일어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항상 따뜻하게 음식을 만들어도 금방 식어버리고 식은 밥을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보온 설정을 해놓으면 다녀와도 따뜻했습니다.키친에이드 인덕션 4구 기술에 다시 한번 놀랐다고 합니다.가끔 스파게티 소스가 세일하면 만들어놓는데 아이가 사온 날 만들어달라고 해서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만들어봤어요.이 정도 물의 양이면 3~4분? 정도면 보글보글 끓습니다.역시 키친에이드 프리미엄 인덕션 4구 칭찬합니다.파스타 면을 삶을 때 활용하기 좋은 타이머 기능을 제대로 먹기 좋은 8분으로 설정해놨는데 터치 패널에 설정된 시간과 화력 단계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면을 삶는 동안 다른 화구에서는 소스를 만들었지만 키친에이드 인덕션 맛집 도서관 기능 중 걸쭉하게 삶는 모드로 활용해봤습니다.끓는 온도를 유지하고 타지 않도록 오랜 시간 조리하는 소스류뿐만 아니라 잼, 죽, 이유식, 리조또 같은 요리를 활용하기 좋습니다.바닥이 눌리거나 타지 않습니다.끓는 온도를 유지하고 타지 않도록 오랜 시간 조리하는 소스류뿐만 아니라 잼, 죽, 이유식, 리조또 같은 요리를 활용하기 좋습니다.바닥이 눌리거나 타지 않습니다.친정어머니께 선물한 키친에이드 프리미엄 인덕션 4구 기능 중 미식도서관은 정말 저 같은 요리사에게는 신의 한 수입니다.요리를 잘하는 엄마에게는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었습니다.사용하기 쉬운 점도 있었지만 최적의 온도에서 조리하게 되면 당연히 결과물도 맛있을 수밖에 없었어요.여리얼, 우리 남편도 셰프가 될 수 있구나 하고 문득 생각해요. :)사용하기 쉬운 점도 있었지만 최적의 온도에서 조리하게 되면 당연히 결과물도 맛있을 수밖에 없었어요.여리얼, 우리 남편도 셰프가 될 수 있구나 하고 문득 생각해요.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