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인 온천 여행, 가성비 좋은 유후인 료칸 야마시로야

유후인온천여행 가성비좋은 유후인여관산성야 안녕하세요 ~ 자두입니다 ^^온천여행으로 자주 찾는 유후인은 후쿠오카에서 가깝기 때문에 후쿠오카 여행과 함께 유후인 온천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곳으로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시는 많은 분들이 찾는 온천여행지입니다.조금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유후여관을 소개합니다.

합리적인 유후여관으로 소개하는 여관산성집은 자연에 둘러싸인 조용한 온천의 모습을 즐기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만족합니다. 유노히라 온천의 시작은 1260년 가마쿠라 시대라고 합니다. 1727년 에도 시대에 현재의 조약돌 거리가 만들어져 온천 마을로서의 거리가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여관산성 가게에서는 이런 유노히라 온천 전체가 내려다보이고요.여관이나 산성 가게의 최저가를 보러 가다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0시30분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0시30분

여관 야마시로야가 있는 곳은 유후인 역에서 두 정거장 거리이며 유노히라 역에 있습니다. 전철은 2량으로 유노히라역의 승하차는 전방 열차만 해당되오니 참고해주세요!!유노히라 역 도착 시간을 사전에 여관에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면 무료 픽업을 해줍니다.

체크인 시 유카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남자용, 여자용 사이즈별로 구분되어 있어 원하는 유타카를 선택하여 객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관산성집의 총 객실 수는 총 8개로 작은 여관입니다.본관 일본식 방 8장 객실은 총 3실, 2~3명이 숙박할 수 있습니다.

본관의 일본식 방 12장은 총 2실을 갖추고 있습니다.2인~5인까지 묵을 수 있어 가족여행객이 묵기에 만족합니다.

별관 일본식 방 8장(구 유헤이 유빈곡 빌딩 재생 건축)은 총 2실을 갖추고 있으며, 2~3명이 묵을 수 있습니다.별관은 목조로 된 옛 유헤이 우체국사를 재생 건축한 건물입니다.

별관일양실(구 유헤이우체국 건물재생건축)은 1실만 갖추고 있으며 2~5인용 객실입니다.내부는 일본식 8장과 침실, 다이닝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버선(겨울), 유카타 등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욕실에는 헤어드라이기, 세면도구, 칫솔 등을 제공합니다.여관에는 총 4개의 전세 목욕탕이 있습니다. 노천탕(대), 노천탕(소), 내탕, 도자기탕 등이 있어 예약이 필요없이 개인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의 여유 상황은 객실 TV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온천은 최대 40분 이용할 수 있으며 온천을 마치고 다시 가고 싶다면 빈 온천을 찾아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욕실마다 샤워시설과 세면도구, 헤어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저녁식사는 가이세키를 즐길 수 있으며, 풍고우 도판구이와 새우소금구이, 회 등 총 11종을 즐길 수 있으며 계절에 따라 조금씩 달라진다고 합니다. 아침 식사는 일본의 가정 요리로 저녁 식사와 아침 식사에 대한 평판이 좋은 유후 여관이므로 식사를 즐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여관산성야이용후기여관산성야이용후기유후인 온천여행을 즐기는 유후인 여관 야마시로야는 유후인역에서 기차로 다시 이동해야 하는데 만족도가 높고 가성비도 좋기 때문에 유후인 온천여행을 한다면 가볼만한 여관입니다.무료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4개의 전세 목욕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온천과 여관 모두 즐기기에 만족합니다. 유후인 온천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유후인 여관 야마시로야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유후인 온천 여행을 즐기는 유후인 여관의 다른 곳을 보다유후인 온천여행, 은림호수를 즐기는 유후인 온천여관 무네안 코스모스 유후인 온천여행, 은림호수를 즐기는 유후인 온천여관 무네안 코스모스 안녕하세요~ 자두입니다!! 冬が…blog.naver.com* 소정의 수수료를 받았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