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성비염 심할때 치료 영양제 강추해요

매년 환절기가 되면 콧물과 기침을 하며 살고 있는데 나이가 들면서 건강이 나빠져서 그런지 증상이 더 심해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족 중에 저만 비염으로 고생하는 줄 알았는데 나이가 드니 어머니도 저와 같았습니다. 작년부터 엄마랑 제가 특히 증상이 심해져서 이번에 개선할 방법을 찾았습니다.

엄마와 제가 같이 식당을 운영하고 있어서 아무리 마스크를 쓰고 생활해도 환절기마다 콧물을 흘리고 코막힘과 기침을 하며 지내는 모습이 손님들에게는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엄마는 음식을 만드는 편이라 더 위생상 좋지 않고 저는 직접 손님을 대면하기 때문에 의사소통이 어렵습니다.

코가 막히면 저도 모르게 콧소리가 나서 손님들이 제 말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었고 마스크를 쓰고 있었는데 서빙하면서 기침을 하면 깜짝 놀라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물론 병원에 가서 약을 처방받으면 콧물과 기침이 좋아졌지만 그때만 해도 다시 재발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게다가 콧물이 심해지면 코막힘 때문에 밤에 자기도 힘들고 숙면이 어렵거든요. 그래서 자도 피곤하니까 식당에서 일하면서 쉽게 피곤해지고 지금은 브레이크 타임에 좀 자야 되거든요. 30대가 되자마자 체력이 떨어질 줄 알았는데 다 비염 때문이었어요.

약보다는 기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게 좋을 것 같아.급성 비염 심할 때 치료 영양제 이거다! 그래서 추천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여러 가지 내용을 보다 보니 정말 좋은 제품을 알게 되었고, 직접 몇 달 먹어보니 점점 편해지는 것 같아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제가 먹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뉴로랩 슬라이티스 포뮬러라는 제품입니다.

급성 비염 심할 때 치료 영양제는 이거야! 그리고 꼭 추천드리고 싶은 뉴로랩 슬라이티스 포뮬러는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탁월한 제품입니다. 이런 증상을 겪는 이유가 면역 과민 반응 때문이라고 합니다.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겨 특정 물질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증상입니다.

정상적인 면역체계에서는 반응하지 않았던 물질인 집먼지나 진드기, 꽃가루 등이 면역과민반응 증상이 되었을 때에는 과도하게 반응하게 되어 콧물이나 기침, 두드러기 등의 증상을 보이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관리하고 개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라이티스에는 면역 과민 반응 개선에 탁월한 기능성 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인 살나시 추출물 2000mg과 아연 8.5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살나시는 면역과민반응 개선 개별인정형 원료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면역력에 좋은 식품 중 다섯 손가락에 들어가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연은 정상적으로 면역 기능을 하고 세포 분열을 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이기 때문에 성장기에는 꼭 섭취해야 할 정도로 중요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장 건강과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파라바이오틱스 유산균과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비타민C, 그리고 항알레르기, 항노화,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퀘르세틴, 알레르기 반응을 억제하는 구아바 등 식물성 부원료 9종류가 함유되어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급성 비염 치료 영양제다!라는 제품이었습니다.

급성 비염 심할 때 치료 영양제는 이거야! 하시는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 대부분이 약해진 건강이 걱정돼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거죠? 그래서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 제품은 정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안전하고 건강한 원료로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복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필요했지만 엄마도 저와 같은 상황이었기 때문에 매일 3알씩 제대로 먹기 시작했는데 어느새 3개월 정도 복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은 입장에서 보면 코막힘은 이제 거의 없어진 것 같고 콧물과 기침도 예전보다 줄어 편안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엄마는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느꼈기 때문인지 주변에 많이 소개했어요. 급성 비염 심할 때 치료 영양제는 이거야! 하면서 말이죠.그리고 이 제품은 개별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여행을 갈 때에도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서 선택하기에 더 좋을 것입니다.

우리처럼 급성 비염이 심할 때 치료 영양제는 이거야! 하시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뉴로랩 슬라이티스 포뮬러를 꼭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물론 갑작스러운 바이러스로 인해 비염 증상을 겪을 수도 있지만 대체로 알레르기 반응으로 겪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럴 때는 대체로 면역 과민 반응에 의한 증상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제품을 먹어보고 콧물과 기침, 코막힘을 하고 작별하는 시간을 맞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급성비염 #급성비염이 심할때

 

error: Content is protected !!